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지금 참교육 드라마 때문에 괜히 얘기하는 게 아니라 주말에 애가 모기 물려서 긁은 것 같은 상처가 종아리쪽에 있는 거야. 원복이 있어서 그걸 입고 오는데 부모님이 당연히 아시겠거니 하고 하원할 때 따로 말씀은 안 드렸어.. 그리고 오늘 야외 활동이 있어서 애들 데리고 근처에서 흙수업 하고 하원해야 하니까 통원버스 태워서 하원시켰지.. 
오후 7시쯤에 어머님께 연락이 왔어 애가 종아리쪽에 상처가 났는데 어떻게 관리하는 거냐고 그래서 쿠션어 잔뜩 넣어서 어머님~~ ㅇㅇ이 등원할 때 보니까 이미 상처가 있었어요 이미 밴드가 붙어있길래 어머님께서 붙여주신 줄 알았어요 미리 말씀 못 드려서 죄송해요~ 했더니 전화를 뚝 끊더라고. 
그러다가 30분 뒤에 다시 전화와서 우리가 관리를 개판으로 해서 애 아빠가 화났다고 어떻게 책임질 거냐고 하시길래 그냥 내일 대면상담 하기로 했어.. 하아 진짜 빡세다 애들은 좋은데 가끔 힘들게하는 부모님들이 계셔서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같은 직업이라 이해된다..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여름이 이래서 무섭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나도.. 숲놀이가서 모기하나만 물랴도 진짜 죄인되는거 스트레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애들 모기알러지? 처럼 크게 부어오르기도해서ㅜ더 스트레스야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맞아 진짜 모기알러지 그게 정말 피말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애가 7세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6세반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난 진짜 우리가 숲유치원인 건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름엔 매순간이 떨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진짜 어쩌라는거지 밴드 붙여져있었잖아........거기엔 암말도 못하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그냥 모든 게 다 우리 탓이라.. 밴드 붙인 건 애가 그냥 붙이고 싶어서 붙인 거 아니냐면서 따지시는데 뭐라고 대응을 해야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격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집에서 보라고 하진짜 빡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부모 교육 밑에 자랄 애도 미래가 알만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생이 많아ㅠㅠㅠ 유치원교사란 직업을 애들 좋아하니까 하는건데 왤케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이쯤되면 교사들 보호를 좀 해줘야할 거 같음 요즘 세상에 누가 교사하려고 하겠어... 이미 무너지고 있지만 우리나라 교육계가 어디까지 무너질지 이제 좀 무서움 부모가 저러니까 애들이 어릴때 학습해야할 사회성이나 교육이 점점 부족해지는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빠가 알면 뭐 어쩌라고.. 엄마의 인격 권위를 쳐박는 말인데 왜 하는지 몰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아빠 화나서 뭐 어쩌라고 진짜... 저 말 들을 때마다 분노지수 맥스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애가 모기 물렸는데 선생님이 모기도 안 잡아주고 뭐했냐는 소리 들어봐서 공감된다... 하 ㄱ ㅐ빡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기를 선생님이 어떻게 잡아줌?????? 진심 이해가 안돼 개빠르고 개많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이해를 하면 안돼... 걍 죄송하다 해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학부모분들한테 이런 얘기 종종 들어서 공감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애는 예쁜데 학부모가 이러면 정이 덜 가 진짜로...ㅠ 이런 학부모들 자기 행동이 자기 애 밉보이게 된다는거 알아야할텐데 절대 모름 이제 걍 포기야 상냥한 학부모들 애가 훨씬 예뻐 어쩔수없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 아빠가 화났으면 진짜 뭐 어쩌라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아빠가 화났는데 어쩌란거야 그런 감정도 남한테 의탁해서 전달하는 삶인건지 협박인건지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어쩌라는거야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웃기고있어 진짜 부모라는 양반이 남탓밖에 할줄모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 몸에 상처까지 확인해야 돼..?? 아이가 먼저 말하면 몰라 그걸 선생이 어떻게 하나하나 확인함?? 옷 안쪽은 보이지도 않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애아빠 화났다 해서 아버님이랑 직접 통화했잖아 근데 아빠들은 뭔 일있는지도 모르는게 태반이더라 집사람이 별나서 죄송하다 제가 말씀 드리겠다 하고 끝났는데 담날 아침 문열자마자 그 엄마와서 나한테 애아빠한테 전화했냐 누가 남의 남편이랑 연락하냐 내 남편 좋아하냐 지금 제정신이냐 왜 자기 망신주냐 내가 남편한테 얼마나 욕먹은지 아냐 자기보고 사과하래 그래서 내가 제가 도대체 뭘 사과를 해야하는지 모르겟다 기분이 상하셨으면 죄송하지만 아버님이 화가 많이 났다고 하시길래 직접 연락 드렸다 하니깐 그걸 진짜 연락 하는 사람이 어딧냐 이럼 걍 기분상해죄 오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그래서 애들 오자마자 싹다 몸 검사 하고 모기 물린 자국 있으면 다 찍고 엄마들한테 문자보냄 어머니~ ㅇㅇ이 몸에 모기물린자국이 있는데 많이 간지러워 하더라구요 하면서 하고 사진 보내면 집에서 물렷니 다 이야기 함 그전에 하도 귀한 손자 몸에 모기 물렷다니 난리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 증거인 씨씨티비없나?ㅜㅜ
하 나도 그래서 오해 안받으려고 상처 보이는대로
다 물어봄..집에서 다친적 있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어쩌라고임 우리 아빠도 화났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처음에는 자아가 없나 했는데 그냥 못되먹은 거 같음 대부분 여자 선생님이니까 남자 들먹여서 겁주려는거 진짜 어이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화이팅
잘 지나가길 바랄게... 너무 마음 안 썼으면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 사람들은 말이 안 통하는데 뭐 어떻게 해줘야하나 논리가 안 먹히고 지 감정만 우선인데 글만 읽어도 답답하네 아예 되물어서 가정에서 책임있다는 식으로 해야하나? 등원할 때 상처있었고 밴드붙여있었는데 집에서 무슨 일있었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어쩌라는건지 우리 아빠도 화났다 이러고 싶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막상 애아빠는 무슨 일인지도 모르고 화도 안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저런애들은 집에서만 키웠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 부모들 엮겨워 진짜 머리통 개패면서 정신차리고 애 똑바로 키우라고 하고싶음 애 다리 찢어져서 피 철철 나는 것도 아니고 상처 나는 건 애들이 다 그러고 크는 거지 진짜 무균실에 쿠션만 깔아놓고 애 가둬서 키우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심 어릴때 본인들은 저렇게 안 컸으면서 왜 지금 저러는지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집에 왔는데 모기가 엄청 물렸다는 전화 안 받아본 사람 있을까...? 심지어 바깥놀이도 안 나가고 더워서 에어컨 계속 틀고 창문도 닫은 날이였음
집에 와서 보니까 모기 엄청 많이 물렸다 그래서 내일 모기약 발라주겠다고 했음^^ 모기 물리는 것까지 내가 어떻게 컨트롤 하냐고... 나갈 때도 모기 기피제 뿌리고 나가는데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등에도 모기가 물렸다고 제대로 확인 안 하시냐고 하니까 죄송하다는 말이 우선 습관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진짜 애아빠가 화났으면 아빠가 전화했을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보통 아버님이 화나신 경우엔 그날 바로 유치원으로 오시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진짜 빡침ㅎ 그래서 밴드하고왔어도... 먼저 얘기 하는게 젤 낫더라....ㅠㅠ 밴드붙여서왔던데 어쩌다 다친거냐~ 하고.... 나도 예전에 모기 좀 안물리게 해달라는 민원 받아봄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침마다 애 사진 찍어놔야해 난 애들 등원하면 옷 다까보고 얼굴에 멍이나 상처 있는거 다 찍어둠 안그럼 우리가 덤터기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모기 물린거 하나하나 세서 사진 찍어서 보낸 부모 생각나네 ㅋㅋ 그럼 텃밭있는 유치원은 왜 보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난 그래서 아침에 등원하면 구석구석 살펴보고 상처난거있으면 사진찍어서 오전에 좀 시간있을때 카톡으로 다 보내놓음 걍 알고있으라고
귀찮아도 그냥 먼저 확인하고 다 보내버림..나중에 나한테 뭐라할일없게(이래도 생기는게 얼탱없지만)
진심 애아빠가 화났다<<어쩌라고 그럼 원장 남편이 화나고 교사아빠가 화나면 같이 싸울거임?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사람치고 남편이 ㄹㅇ화난사람 잘 없음...
나도 예전에 그런 학부모있어서 어쩌다 한번 애아빠가 하원왔길래 그냥 원에서 있었던 일이며 이건 이래서 저건 저래서 다 말하고 쿠션어 개 깔았더니 아 다 괜찮다고 집에서도 그런다고 집에선 더 그런다면서 그러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그럴 거면 숲유치원 왜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화나네 진짜… 인류애박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 진짜 그럴거면 왜 맡겨요 걍 집에서 묶어놓고 키우셈 느그들 손 안에서 키우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쩌냐
화난 애아빠들 명딘작성해서 공개할 수도 없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이 여돌 춤 출 때 되게 담백하게 추는 멤들 신기함
23:18 l 조회 1
OnAir 심괴 오늘 거 ㄹㅈㄷ인데
23:18 l 조회 3
지금 짹 나만 안돼 ..??
23:18 l 조회 16
나 츠위터 없음 죽어...1
23:18 l 조회 11
와 이강인 여친 봤어? 개이쁘네 걍
23:17 l 조회 56
너무 좋잖아 이게 발음이 어려운가
23:17 l 조회 9
하투하도 축구자컨 찍은듯??1
23:17 l 조회 49
OnAir 하 미친 개놀람
23:17 l 조회 9
걍 가수는 히트곡많이 남기는게 전부임
23:17 l 조회 23
나오늘 ㅇㅍㄴㅌ ㅅㄱ 지인 티켓팅 용병 햇엇는데
23:17 l 조회 33
위버스 폼림 공방가려면
23:17 l 조회 8
체조3층 37주고 가는거 오바지???7
23:17 l 조회 33
우주를줄게 이거 2016년 감성 지대로다..1
23:16 l 조회 14
남익들 있나? 라이즈위시축구자컨보고 궁금해진건데1
23:16 l 조회 34
OnAir 아 심괴 분장...2
23:16 l 조회 8
나 트위터 정지각이야..? 3
23:16 l 조회 130
하 트위터 나만 안되나 싶어서 인티 왔는데
23:16 l 조회 52
손종원 글 있길래 그냥 검색했다가
23:16 l 조회 20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3
23:16 l 조회 69
트위터 걍 닫아라1
23:1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