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3
신입인데
짜잔~ 사실은 대단한 셰프였지롱
이런느낌인거지?
1편 보고있는데 현지 요리사들은 진심으로 신입한테 뭘 가르쳐 주고 도움이 되어주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나중에 짠! 한국에서 경력 20년 베테랑이지롱! 할 생각하니까 벌써 내가 부끄러운데...
나만 그런지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사기라기보단 항마력이 딸려서 난 못보겠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그램 의도를 잘 모르겠는 느낌이긴해
차라리 해외에서 활약중인 쉐프가 한국식당에서 서프라이즈한다 이러면 그나마 와닿을텐데 그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나중에 사실 알면 저사람들은 좀 황당해할것같은데 어케 수습하려그러나 싶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방송 다 짜고치는거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송국달고 한국 유명인이라고 오면 사람들이 인터넷 검색해볼거라는 생각은 안하나봄...윗댓처럼 다 짜고치는 거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름을 아예 가명으로 알려주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이랑 직업까지 속이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재밌게 보고있긴한데 나중에 어캐밝히려나싶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짜고치는거같던데
일단 카메라를 그렇게 마니 깔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큐컨셉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큐라고 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새로운 직업체험 해보는 다큐라고 알고 응한거 아니야? 딱히 문제될건 없어보이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 시키는것도 한두번하면 다해내는데 대충 눈치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좀 항마력 딸려서 못보겠더라 ㅋㅋ큐ㅠㅠ힘숨찐 메타 현실 적용하려는 거 같아서ㅠㅠ 언더커버보스 얘기도 많던데 이쪽은 각 회사 사장들이 실무뛰면서 허둥지둥대는 거 보는 게 재밌는 거였지 힘숨찐은 아니었단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직 야구선수의 요리 도전기를 다큐 형식으로 찍는다 하고 요리사들이 식당 잠입하는 건데 남의 작업장에서 일하는 거라 생각보다 잘하진 않음 그래서 마지막에 어떻게 공개할지 궁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정지선솊이 웍질 못하는거 컨셉인줄 알았는데 한국이랑 방법이 달라서 ㄹㅇ 적응 못하는거였어서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기라서 걍 암 생각없이 밥친구하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꽤 피드백? 받는 부분 나오길래 유명셰프라도 계속 배워야 되는건 나오는구나 하고 보고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언더커버 보스라는 프로그램이 이미 유명해서 직원들도 밝혀져도 아무렇지 않을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이름+직업 다 속이고 원래 다른 직업이던 사람들이 은퇴하고 제2의 삶 사는 다큐 찍는 컨셉으로 찍는건데 나중에 걸려도 걍 몰카였다고 하면 되는거 아님..? 이게 사기다 나중에 걸리면 어떡하려 그러냐 그럴 급인가 개피곤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명 베테랑 셰프라도 현지 식당에서 의사소통 안되고 웍 다루는게 지역별로 달라서 못하고 메뉴에 익숙치 않고 어렵지만 레스토랑 사람들이랑 친해지면서 적응하고 본인이 가진 노하우 이용해서 올라가고 이런거 보려고 보는건데 걍 아 힘숨찐 컨셉 오글거려 이럴거면 안 보는게 나을 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
23:26 l 조회 4
트위터 요즘 서치 기능도 망했던데
23:26 l 조회 2
아씨 트위터 새고했는데 정지 각 느껴서 바로 팔로 목록 캡처함ㅋㅋㅋㅋㅋㅋ
23:26 l 조회 7
소희 엄청 큼..1
23:26 l 조회 14
아 최애 보면서 하루 마무리 하려고 ㅌㅇㅌ 들어가자마자
23:26 l 조회 6
근데 ㅌㅇㅌ가 유독 왜 잘터지지
23:26 l 조회 7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빡세다
23:26 l 조회 14
아빠가 된 일진짱 <<< 학폭남 별명이라니 불미스러움2
23:26 l 조회 44
내 돌 정병계 정지 먹었으면 좋겠다
23:26 l 조회 4
성녀파트는 보통 비주얼멤이 하나?3
23:25 l 조회 20
이국주 김신영 집 놀러가고싶다
23:25 l 조회 4
하투하 추이가 탑텐은 무난히 가겠다1
23:25 l 조회 23
OnAir 뭘 얼마나 잘못했길래 저렇게까지 저주가 걸린거지1
23:25 l 조회 8
인스타 댓글 진짜 인류애 떨어지네5
23:24 l 조회 34
트위터야1
23:24 l 조회 31
원희는 먼가 목소리부터 깔끔해서 노래 잘할 것 같았는데6
23:24 l 조회 42
아니 진짜 트위터 너무 망가진 듯... 요즘 제대로 된 기능을 하는 게 단 하나도 없는 거 같음
23:24 l 조회 16
분철 탄 사람 아직까지 연락없네3
23:24 l 조회 20
나 이정도면 트위터 이상 느낌->인티와서 확인 이거 루틴 아니냐고
23:24 l 조회 14
시크릿가든 같은 드라마가 다시 나올수 있을까1
23: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