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티켓팅 주어 아님 우린 주로 티켓팅인데 가끔 추첨제 한 적이 있는데 그때마다 탈덕문앞 다녀옴
티켓팅은 차라리 얼굴 안보이는 중국 업자 욕을 할 수 있지만 추첨제는 회사 욕하다 약간 오빠들 얼굴까지 떠오름
티켓팅 끝나자마자 올라오는 티베는 보면서 업자 욕이나 하지 추첨제 끝나고 트위터에 탈덕했는데 당첨 되어버림 이런 거 후기 올라오는 거 보면 ㄹㅇ 탈덕 생각남 아 진짜 본진네도 자꾸 추첨제 간잽하는데 제발 생각도 안했으면 좋겠음
|
지금 티켓팅 주어 아님 우린 주로 티켓팅인데 가끔 추첨제 한 적이 있는데 그때마다 탈덕문앞 다녀옴 티켓팅은 차라리 얼굴 안보이는 중국 업자 욕을 할 수 있지만 추첨제는 회사 욕하다 약간 오빠들 얼굴까지 떠오름 티켓팅 끝나자마자 올라오는 티베는 보면서 업자 욕이나 하지 추첨제 끝나고 트위터에 탈덕했는데 당첨 되어버림 이런 거 후기 올라오는 거 보면 ㄹㅇ 탈덕 생각남 아 진짜 본진네도 자꾸 추첨제 간잽하는데 제발 생각도 안했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