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지금 티켓팅 주어 아님 우린 주로 티켓팅인데 가끔 추첨제 한 적이 있는데 그때마다 탈덕문앞 다녀옴

티켓팅은 차라리 얼굴 안보이는 중국 업자 욕을 할 수 있지만 추첨제는 회사 욕하다 약간 오빠들 얼굴까지 떠오름

티켓팅 끝나자마자 올라오는 티베는 보면서 업자 욕이나 하지 추첨제 끝나고 트위터에 탈덕했는데 당첨 되어버림 이런 거 후기 올라오는 거 보면 ㄹㅇ 탈덕 생각남 아 진짜 본진네도 자꾸 추첨제 간잽하는데 제발 생각도 안했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박탈감 장난 아니야 다른 오프 다 안 가도 되고 관심도 없는데 공연 보는 걸 너무 좋아하고 중요시하는 편이라 추첨제 해서 광탈 당하면 너무 힘 빠지고 탈빠하고 싶어져ㅜㅜ 2층 맨 뒷열이라도 좋은 사람인데 그냥 입성하는 게 목표인 사람한테 너무한 제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탈덕했는데 당첨됐어요 표 팔아요 이런 멘트 마주하면 진심 너무 현타옴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진짜 나도ㅠ 티켓팅 하면 내 손으로 잡아서 갈 자신있는데 추첨제 그 기회까지 다 뺏어가는 것 같아서 너무 화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광탈하고 남이 티켓팅해서 잡았다 하면 ㄱㅊ인데 추첨제로 남들만 당첨된 거 진짜 개현타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완전... 걍 오빠들이랑 나랑 인연이 아니구나 싶음 진짜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이거 구라같다
22:58 l 조회 1
진짜 옛날 일드인데 일드 썸머스노우 아는 익? 도대체 나츠오
22:58 l 조회 1
돌 정병플 보고 유하다 팬들 유난타령하는 건 진짜 정병 맞는 거 같음..
22:58 l 조회 1
위시 boy meets girl 이노래 한국가사로 번안곡 내줫으면 좋겟다ㅠㅠㅠ
22:58 l 조회 1
아무리 봐도 내 최애가 adhd 같다...
22:58 l 조회 2
스타필드에서 7월 한 달 동안 방탄 정국 그림전시회 한대
22:58 l 조회 5
월드컵기다리는거힘들다
22:58 l 조회 4
학폭 연예인 눈감귀감 좋아했는데
22:57 l 조회 15
내 개인정보 찐 공공정보됐나봐 짹도 털리고 인스타도 털리고2
22:57 l 조회 20
다들 여름 샴푸 뭐 쓰니!!!!!!1
22:57 l 조회 12
🫪지금 생각해보면 걸스데이 소진 겁나 억울(?)했을듯....4
22:56 l 조회 120
엮이지 않았으면 하는 멤이 있음....3
22:56 l 조회 52
최애 굿즈 고민 !!!! 1
22:55 l 조회 13
아 모기 물렸어
22:55 l 조회 3
도경수 ㅈㅉ 내가 좋아하게 생김...
22:55 l 조회 18
자야되는데 배고파 핫도그에 탄산 먹말?2
22:55 l 조회 7
리얼리티 진짜 명곡이구나
22:55 l 조회 9
아니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54 l 조회 40 l 추천 1
나무위키 정보랑 안맞는거도 꽤 많네4
22:54 l 조회 39
ㅎㅌㅎ 잘 되는거 배아파하는 정병들 많은거 같아2
22:5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