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영상에는 끝까지 안 나왔는데 무섭다고 벌칙 빼준 건 아마 처음인 듯... 다른 런닝맨 멤버들도 고소공포증 있지만 더 무서운 벌칙도 많이 했었고 여자 멤버인 송지효, 전소민도 런닝맨 하면서 무서운 벌칙 다 했었는데... 차라리 저랬으면 지예은은 다른 벌칙을 시켰으면 어땠을까 싶음

지금 이것 때문에 또 인터넷 상에 난리났다던데 근데 수술한지 얼마 안된 사람한테 저런 거 시켰다가 더 큰 일 나면 문제임

대표 사진
익인1
빼준게 더 가족같아보여서 난 좋았음 저렇게 덜덜 떨면서 우는데 억지로 했으면 보는 내가 불편했을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한데 또 이걸로 난리난 것 같음...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사람마다 관점이 달라서ㅠ 그런건 본인이 감수해야지 뭐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제작진이 다른 벌칙이라도 시켰다면 이렇게 욕 안 먹을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지금 욕 개많이 먹고 있잖아 지예은
지예은 인스타에도 와서 욕 하고
지예은 팬 계정에도 찾아와서 욕 개많이 하는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 가서도 욕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걍 와서 욕 하고
훈수두고 난리임
지예은 팬 계정에서도 지예은 욕하고 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지로시키는거보다나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차라리 다른 벌칙을 했으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 저렇게 무서워 하면 빼주는 게 나은 것 같다 생각하는데 역대 여자 멤버들도 이렇게 뺀적이 없으니까 더 난리 난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무리하게 안 시켜서 좋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로그램 성격을 모르고 들어온건가..여러모로 안전빵인 스튜디오 프로그램으로 갔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로 무서워하면 빼줘야지 억지로 시키는게 더 폭력적임.. 저걸로 뭐라하는 사람들 너무 우악스럽다고 느껴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저렇게 무서워하는데 빼줘야하는거 아냐?다른건 다 열심히 하는데 왜 욕해 하여간 러닝맨 정병들 여멤한테만 난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포증이 다들뭔지모르나 저렇게덜덜떨면 빼줘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저정도면 괜히 했다가 문제 생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 보니까 수술한 지도 얼마 안 됐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그럼 뭔 일이 생길 줄 알고 시키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뒷장면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인스타 찾아가서 욕한다고? 사람들 진짜 ㅅㅇㅋㅍㅅ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느도 고소공포증 있는데 다 억지로 하지않았나
저것보다 무서운거 훨씬 많았잖아
그리고 저거 포기하고 다른벌칙 따로 안받지 않았어?
뭔가 말은 나올만 한듯 따로 욕하는건 오바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벌칙 안 받기는 했어...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그런 건지 아님 다른 벌칙도 안 받아서 더 난리 난 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송이라고 억지로 시키는게 더 별로
김태호가 그런류아니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차라리 다른 벌칙하던가 노잼이긴 했는데 욕하는건ㅁㅊ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히 뺄만한데 저걸로 계속 욕먹어서 당황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
23:26 l 조회 3
트위터 요즘 서치 기능도 망했던데
23:26 l 조회 2
아씨 트위터 새고했는데 정지 각 느껴서 바로 팔로 목록 캡처함ㅋㅋㅋㅋㅋㅋ
23:26 l 조회 4
소희 엄청 큼..
23:26 l 조회 14
아 최애 보면서 하루 마무리 하려고 ㅌㅇㅌ 들어가자마자
23:26 l 조회 5
근데 ㅌㅇㅌ가 유독 왜 잘터지지
23:26 l 조회 7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빡세다
23:26 l 조회 14
아빠가 된 일진짱 <<< 학폭남 별명이라니 불미스러움2
23:26 l 조회 42
내 돌 정병계 정지 먹었으면 좋겠다
23:26 l 조회 4
성녀파트는 보통 비주얼멤이 하나?3
23:25 l 조회 19
이국주 김신영 집 놀러가고싶다
23:25 l 조회 4
하투하 추이가 탑텐은 무난히 가겠다1
23:25 l 조회 21
OnAir 뭘 얼마나 잘못했길래 저렇게까지 저주가 걸린거지1
23:25 l 조회 8
인스타 댓글 진짜 인류애 떨어지네5
23:24 l 조회 34
트위터야1
23:24 l 조회 31
원희는 먼가 목소리부터 깔끔해서 노래 잘할 것 같았는데6
23:24 l 조회 40
아니 진짜 트위터 너무 망가진 듯... 요즘 제대로 된 기능을 하는 게 단 하나도 없는 거 같음
23:24 l 조회 15
분철 탄 사람 아직까지 연락없네3
23:24 l 조회 20
나 이정도면 트위터 이상 느낌->인티와서 확인 이거 루틴 아니냐고
23:24 l 조회 14
시크릿가든 같은 드라마가 다시 나올수 있을까1
23: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