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토익 공부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신건지 나 진짜 너무 힘든데.....토스(토익스피킹)도 해야되는데 걍 너무 부럽습니다 시험때 알엠 뇌랑 바꿔치기 하고싶음 영어 잘하셔서 부러워요 영어랑 나랑 너무 안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