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음 그냥 미침ㅋㅋㅋㅋㅋㅋ 그냥 ㄹㅇ 공룡 하고 발음 개잘해 약간 한국인이 일본어 할 때 그 일본인 특유 억양 나오는 거 보고 개신기했던 적 있거든 그런 느낌으로 개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