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우선 맥주집에서 알바중이고 난 주방이고 홀 직원이 한명 있거든? 보통 생맥주를 많이 드시잖아 2명이서 생맥주 2잔을 시켰는데 거품이 많이 나와서 얼음이 다 녹았나 봐. 얼음생맥주 잔이라서.. 근데 손님이 직원한테 이걸 지금 이 날씨에 먹으라고 준 거냐고 카운터까지 직원이랑 오더니 날 콕 찝어서 생맥주 니가 따라보라고 하길래 내가 따라서 드렸지 그랬더니 그 직원한테 다시 보고 배우라고 이걸 지금 마시라고 준 거냐며 뭐라 하시긴 했거든? 
매니저님은 손님이 돈을 지불하고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아서 그런 거라고 이해하라고 하셨고 직원은 울고 있어… 
난 이렇게까지 반응을 해야 하는 일인가 싶긴 한데 누구의 잘못일까.. 서로의 잘잘못을 가리는 게 옳지 못할 일일 수도 있는데 만약 우리의 잘못이라면 진짜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손님이 잘못했지 홀직원도 자기가 보기에 거품이 너무 많았으면 다시 제대로 받아서 갖다줬어야 함 물론 그건 생각이 짧았지 근데 손님이 대놓고 꼽주면서 보고 배우라고 지적질하면 누가 짜증이 안 나고 누가 안 서럽겠음 좋게 다시 가져다달라 얘기할 수도 있는 거잖아 손님이 잘못임 이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홀직원이 센스가 부족했던 건 맞는데 손님 말하는 방식부터가 잘못됐음 손님이 왕이다? 그래 거기까진 이해함 돈 주고 그런 거 먹으면 기분 나쁘지 근데 그걸 그렇게까지 하면서 말할 일임? 그냥 저기 거품이 너무 많아서 어쩌고 해서 다시 가져다주세요 하고 좋게 말하는 방법이 있음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는 거겠지..? 매니저님은 오히려 손님을 만족스럽지 못하게 한 우리의 잘못이 있다고 생맥주 따르는 법을 다시 배우고 가서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오라하셨는데 얘가 못 가겠다고
했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원의 잘못도 있지만 손님이 너무 과하게 반응했음 마치 원래 짜증난 상태였는데 이때싶 화풀이 한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우리도 잔이 녹았으면 새로 해서 가져다드리면 됐을 일이긴 한데 직접 카운터까지 오셔서 그렇게 소리를 지르며 얘기를 하실 줄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그부분이 아쉬웠다면 진정된 상태로도 충분히 얘기할 수 있는 일임 서빙했을때 그 직원이 사과는 했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 작년 앙콘은 후기 찾아보면 춥다는 이야기가 8할은 됐나 ㅋㅋ
0:23 l 조회 1
이런 뮤비 어디 더 없나 본진에 있음 추천해주세요 제벌 ㅠㅠㅠ
0:23 l 조회 1
장터 요드링 11호 양도 받을 심 있을까
0:23 l 조회 1
이즈나 신기할정도로 다들 말투가 똑같아
0:23 l 조회 1
요즘 압도적으로 제일 붐업되고 있는 래퍼 ㅇㅇ
0:23 l 조회 2
워너원은 awake랑 불꽃놀이 무대를 가져와라
0:23 l 조회 2
제왑팬인데 진짜 억울하네1
0:22 l 조회 47
펜타포트페벌 너무 가고싶은데 혼자 가는거
0:22 l 조회 7
유명인들은 죄의식이란게 없나봐2
0:22 l 조회 12
래퍼들은 무대에 가방을 들고나오네1
0:21 l 조회 13
버츄얼 못만든 그룹 볼 때마다 생각나는게1
0:21 l 조회 22
전광판조차 안보이는 큰 콘서트는 걍 분위기를 즐기러 가는거지?6
0:20 l 조회 26
여초만 하다 보니까 인기 있는 래퍼들 진짜 1도 모르게 되더라2
0:20 l 조회 30
스키즈 인기 어느정도야??13
0:19 l 조회 125
요즘 주식장 보면 덕질에 현타옴8
0:19 l 조회 71
성한빈 연기하는 거 궁금하긴 한데1
0:19 l 조회 31
아이돌이 자기 저작권 부자 되고싶다 그게 목표다 이럼 별로임?7
0:19 l 조회 36
토이스토리는 ㄹㅇ 머리에서 잊혀질때쯤에야 다음 시즌이 나오네2
0:18 l 조회 17
난 흉가 중에 고덕흉가인가 여기 이야기가 무서웠음..
0:18 l 조회 38
국힙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요즘 KC 인기 진짜 개많음
0:1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