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칭타칭 엔터계의 4대기업이라는곳들이 곡도 컨셉도 그룹도 고민한 흔적이 1도안보이는게 개탄스러움ㅋㅋㅋㅋㅋ하향평준화되어가는 실력들과 소음같은 쇼츠용노래들 혹은 인형82와 주가부양에 급급함이 내비칠때 더더욱 케팝씬이 최악이 됐음을 느낌

 

내가알던 케이팝들은 춤도 노래도 본업이 1위였던거였는데거기에 기획사들의 고민이나 신선함이 느껴지던것들 한국가사가 더 많았던 노래들이 그리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그시절로 회귀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어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20후반인데 걍 줌할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 그냥 그시절음악듣자 쓰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 나이면 돌판에서 떠날때 됐는데 아직 망령처럼 떠도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이면 케팝하면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유행이 있는거지 그때노래가 좋으면 그때 노래 들으면 됨 뭘 또 이렇게 거창하게 일침을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플로우도 그만할때 안됐나.. 뇌절오짐 저곡들도 지금 나오면 모름 시대가바뀐거야 인정을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글쓴이가 보는눈이랑 듣는귀가 없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자글방이나 비꼬기로 신고하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려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댓글 신고하다가 역으로 당함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저때랑 지금은 시대가 다르다는걸 인정해야댐 엔터들은 그때그때 트렌드를 따르는거고 지금 당장 인기잇을만한걸 파는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겠고 마플이나 달아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정병력이 더 치가떨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댓글들 회사빠야뭐야 내용에 공감하는데 미쳤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식충 국뽕충 사측들 정모하는줄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틀린말 아닌데 왜 다들 화내는거야?.. 아이돌을 욕한것도 아니구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에 이입 좀 그만해 얘들아 제발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왑에서 국악돌 만들었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언제적임 저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래도 저정도 늙크크는 아니라 다행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촌스럽고 구린데 그만하시고 옛날노래 들으면 해결됩니다 아주머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떤 맥락에서 하는 말인진 알겟는데 제왑이나 와지가 쇼츠용 노래 찍고 유행 따라가는 편인가?? 오히려 넘 변화 없다는 느낌이었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왑이나 와지가 그나마 덜하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왑 유행안따라가는건맞는데 예전이랑은 다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지 하이브빼곤 몰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히려 하이브가 도전을 많이 하던데 요즘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단어 하나하나 씹스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영상 첨부 안했으면 더 나았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시대가 달라진거지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추팔하면서 사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시대 아이돌 그룹들도 실력으로 말 많이 나왔어 양민학살 영상이 괜히 생긴거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때랑 지금이랑 시대가 너무 다르잖아
컨텐츠양이 한정적일때니까
트렌드도 그렇고 사람들 대부분이 쇼츠만
잠깐 쳐다보는 시대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글쓴이보다 나이많은데 글 수준 shin내개웃김 치를떤다는 단어선정잌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과거미화 진짜 심하다 그시절에 더한 곡들이 얼마나 많았는데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지하게 트렌드 바뀌어서 해외든 국내든 저 시절 노래 가져오면 안 빨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지는 와지대로 곡 나올때마다 촌스럽다, 좀 트렌드 따라가라는 소리듣잖아 걍 시대가 그런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 댓글이 왜 안좋은줄 앎? 이런 글 쓸때는 걍 이때가 좋았는데 하면서 써야 되는데 굳이굳이 대형엔터 회사돌 내려치는것처럼 정병발사 하니까 욕처먹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서할께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개웃기네 넌 회사나빨어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저 곡들 좋아할 때 이문세 좋아하시던 아버지가 하시던 말과 비슷하다
세월이 야속하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다들 체급이 커지면서 실험을 하기보단 안정적으로 성적 올리는게 더 쳐주니까 기업에선 잘팔리는 음악으로만 고민하겠지.ㅜ 쓰니가 좀 극단적으로 말하긴 했지만 나도 작년 올해는 좀 아쉬운 곡들이 많긴 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저시절 다거쳤는데 넌 너무 늙내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쏘리쏘리쏘리쏘리 텔미텔미테테테테테텔미 오늘밤내일밤자꾸자꾸생각만나는디디디디디디디바 이런 가사에 어떤 깊은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넼ㅋㅋㅋㅋㅋㅋㅋ 질린다 진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아디오스 짱좋다
1:39 l 조회 1
커프 공유보다 김동욱이 더 좋은데 이상한가
1:39 l 조회 1
이번주부터 2주동안 콘서트 간다
1:39 l 조회 1
이 트윗 너무 귀여워서 음소거고함질름
1:39 l 조회 1
누가봐도른같은애왼으로먹기vs누가봐도왼같은애른으로먹기
1:38 l 조회 6
와 사쿠야 이안챌린지한거 이제 봄1
1:36 l 조회 50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
1:35 l 조회 9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1:35 l 조회 36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9
1:33 l 조회 17
새로 입덕한 최애 오프에서 팬섭 엄청 잘해주는 편인거 뭔가 의외
1:31 l 조회 36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1
1:31 l 조회 50 l 추천 1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3
1:30 l 조회 50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1
1:30 l 조회 35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3
1:29 l 조회 97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7
1:28 l 조회 135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1
1:28 l 조회 46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58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28 l 조회 59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1
1:26 l 조회 97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