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거 진짜 다 하는거지? 근데 이 정도인거지? 그니까 모니터링을 하는데도 지금 이 지경이라는건가 하... 뭘 어디서부터 어떻게 지적해야할지 감도 안오고 지적해도 듣는시늉도 안하시고..
그거 진짜 다 하는거지? 근데 이 정도인거지? 그니까 모니터링을 하는데도 지금 이 지경이라는건가 하... 뭘 어디서부터 어떻게 지적해야할지 감도 안오고 지적해도 듣는시늉도 안하시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거 진짜 다 하는거지? 근데 이 정도인거지? 그니까 모니터링을 하는데도 지금 이 지경이라는건가 하... 뭘 어디서부터 어떻게 지적해야할지 감도 안오고 지적해도 듣는시늉도 안하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