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끼택 보냈는데 알림톡이 안 온 경우는 무슨 경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상대방이 보낼 때는 톡 안 왔는데 도착할 때 옴 롯데택배한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낼 때도 도착할 때도 안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택배 수령 못 했어? 롯데택배 톡에 수령 큐알 있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롯데택배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끼택 택배사 롯데택배로 바뀌어서 거기서 연락을 주는 게 맞긴 함 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예 카톡이 안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런 경우는 상대방이 번호 잘못 쓰는 경우밖에 없지 않아?근데 자기는 맞게 썼대 캡쳐는 안보여주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결국 그렇긴 하지 ㅠ 왜냐면 나도 알림톡 받기 전까지는 상대방이 번호 잘못 적은 줄 알았거든 송장 번호는 받은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송장 번호는 상대방이 보내줘서 받았고 알림톡 아무것도 안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런데 그거 큐알 없으면 수령 불가지 않나 ㅜ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발급 받아야 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그래??그럼 알림톡이 없으면 받을 수가 없는 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무래도 그렇지 거기에 큐알이 있으니까 쓰니 귀찮게 됐구만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상대방이 맞게 입력했는데 알림이 안 온 적은 없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나는 항상 알림 왔었음! 1577-8007 >> 이거 끼택 고객센터 번호래 쓰니든 보낸 사람이든 꼭 문의해 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롯데택배 고객센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저거 씨유 고객센터 번호다 ㅋㅋㅋㅋㅋㅋㅋ 1688-1211 >> 이게 끼택 고객센터랭 롯데택배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반택 끼택 개많이 이용해서 후기 궁금하다 ㅜ 나중에 생각날 때 한 번 슬쩍 남겨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핸드폰번호나 이런것만으로는 못받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못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림톡이 안 와서 받으러 가지를 않았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상대방한테도 롯데택배로 알림톡가거든 qr캡쳐보내달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그건 몰랐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림톡에 상대방 핸드폰 번호도 뜨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우성 디엠 다시봤는데 진짜 어이없고 웃기네
0:46 l 조회 4
정보/소식 주결경 인스타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0:46 l 조회 13
인스타 필터 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 이야?
0:46 l 조회 5
에스엠 올해 보사노바에 빠진건가?
0:46 l 조회 11
엔하이픈 도피하고 그래서 어떻게 된건데1
0:45 l 조회 16
자려고 누웠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2
0:45 l 조회 8
아니 한아름송이 셉 팬미 보러가서 사진에 찍힌 모든 사람 단체 모자이크도 아니고 하나하나 스티커로 가린 거 개광기3
0:44 l 조회 62
구최애 얼굴만 봐도 토할거 같아2
0:44 l 조회 33
Ph-1은 힙합판에서 이미지어떰??
0:44 l 조회 19
하투하 뮤비 나온 남자 모델
0:43 l 조회 22
나는 대학교 때 방학에 안 한 것 중에 흐회되는게
0:42 l 조회 35
근데 양홍원 랩 잘하는거야?2
0:42 l 조회 21
그냥 일단 다 못하게하는 부모 어떻게해야해(긴글 좀 읽어줘 도와줘)17
0:41 l 조회 64
국립 해외 최초 대관이 뮤뱅인게 개웃김2
0:41 l 조회 62
나 약간 진짜 이팀이다 싶으면 노동 개열심히 함....4
0:41 l 조회 51
엄껀 낭셩… 4
0:39 l 조회 37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3
0:38 l 조회 73
엔하이픈 컴백 온다.........2
0:38 l 조회 41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4
0:38 l 조회 64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6
0:3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