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뭔가 그룹에서 제일 예쁘다 잘생겼다 하는 애들이 성녀파트 하는 느낌 (메보 제외)
대표 사진
익인1
비주얼 멤 또는 음색 멤ㅇㅇ 비주얼 멤이 노래 어지간하게 잘하면 비주얼 멤이 하는 경우가 많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우린 음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색 보컬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잘 못하는 비주얼멤이 많이 하긴 하는듯 성녀파트는 대부분이 가창력보단 그냥 말하는듯한 파트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녀파트 보컬멤들이 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비주얼멤을 많이 봄 그 가창력 필요없는 성녀 파트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녀파트를 내가 잘못 알고 있나 가창력 필요한 부분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에 비주얼멤이 하는듯한 파트에 메보 제외라고 써져있는거보니까 보컬 아닌애들이 하는 성녀 파트 말하는건줄 알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음색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보통 음색 좋은 멤버나 리드보컬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아는 성녀파트 있는 노래 3개밖에 없어서 당연히 보컬멤일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내가 아는 노래는 웬디 하슬이 담당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비주얼멤이 하긴 하던데 근데 그냥 얼굴 한번 비춰주려고 준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녀파트 음색멤아님? 그리고 리보가하지 가창력없으면 성녀파트를 어케줌 애초에 고음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색멤을 썻는데 비주얼까지 좋은 경우 많은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주얼이고 나발이고 성녀파트면 노래로 갓오갓 찍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은 뭔가 얼굴만 잘하고 음색노래실력 필요없는 파트 말하는거같은데 솔직히 그런 파트들 있잖음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메보를 제외하면 비주얼멤이 성녀파트를 많이 한다는거 아님?? 음역대 때문에 메보가 하는 경우도 많은데 그런 경우 빼면 비주얼 좋은 애들이 맡는다는 얘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리드보컬이 주로하지않나 근데막 또 메보마냥실력크게필요는없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녀파트가 원샷줘야하는 파트라 그런경우 많음ㅇㅇ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253 06.22 15:5117161 0
연예/정보/소식[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166 06.22 15:5116214 4
연예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158 06.22 13:1717942 0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129 06.22 10:417472 0
플레이브 공익글... 75 06.22 09:534481 0
보넥도 아디오스 짱좋다
1:39 l 조회 1
커프 공유보다 김동욱이 더 좋은데 이상한가
1:39 l 조회 1
이번주부터 2주동안 콘서트 간다
1:39 l 조회 1
이 트윗 너무 귀여워서 음소거고함질름
1:39 l 조회 1
마플 누가봐도른같은애왼으로먹기vs누가봐도왼같은애른으로먹기
1:38 l 조회 6
와 사쿠야 이안챌린지한거 이제 봄1
1:36 l 조회 50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
1:35 l 조회 9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1:35 l 조회 36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9
1:33 l 조회 17
마플 새로 입덕한 최애 오프에서 팬섭 엄청 잘해주는 편인거 뭔가 의외
1:31 l 조회 36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1
1:31 l 조회 50 l 추천 1
마플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3
1:30 l 조회 50
마플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1
1:30 l 조회 35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3
1:29 l 조회 97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7
1:28 l 조회 135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1
1:28 l 조회 46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58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28 l 조회 59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1
1:26 l 조회 97
마플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