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냉부랑 말고 뭐 하는거 없잖아 가끔씩 화보 찍는것 같긴한데 화보는 지가 안찾아보면 모르고 20년치 과거 털어도 뭐 없고 붐업된지 6개월이 지났는데도 폭로 1도 없는거 생각하면 걍 포기하는게 지한테 더 편할텐데... 그 끈기로 공부를 하면 서울대를 가겠다
냉부랑 말고 뭐 하는거 없잖아 가끔씩 화보 찍는것 같긴한데 화보는 지가 안찾아보면 모르고 20년치 과거 털어도 뭐 없고 붐업된지 6개월이 지났는데도 폭로 1도 없는거 생각하면 걍 포기하는게 지한테 더 편할텐데... 그 끈기로 공부를 하면 서울대를 가겠다

인스티즈앱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