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2
학폭을 해도 유튭으로 붐업되고 육아로도 관심받고 잘먹고 잘사는 거 보면.. 적어도 대중들한테 사랑받는 직업은 하면 안되는 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곧 또 나락가겠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없어 권선징악은 개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악이 더 크고 아름답고 선은 뒷북치며 다가오는데 벌을 준다고 해도 고구마 결말임ㅋㅋㅋ법자체도 서민들한테 더 가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언젠가 추락한다 업보는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꾸준히 난리쳐서 그렇지 업보다 이러는가지
업보라는건 없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업보는 그 본인한테 돌아가는경우도 있지만
그 자식한테 갈수도 있는거고
언젠가 다 돌려받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어떻게든 돌려받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겉보기에 잘먹고 잘살아보이는거지 그 속의 내면은 모르는거야 겉으론 다 그래보여 좋은거만 찍고 좋은거만보여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 저게 저 사람 인생의 전부가 아니잖아 인생 길어 언젠가는 다 돌아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없는거같음 착하게 사는게 우스워진 사회라 앞으로 더더욱 그럴듯 남의 고통에 공감하는 것도 조롱받을 일이됐잖아 요즘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치인들 봐봐 걍 돈 많은 사람이 잘먹고 잘사는세상이야 매국노들이 더 잘살고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주어 아니래도 업보가 머야 못된짓하고 잘만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생 모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아직 인생 남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떻게서든지 돌아가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학폭한 애 결혼해서 가정폭력당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업보는 시차는 있지만 오차는 없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업보는 시차는 있어도 확실하게 배달된다고 생각함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업보는 존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업보 없다고 생각하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튜버 인플들 학폭해도 예뻐서 결혼 잘해서 부자로 잘먹고 잘 살고 시녀들 많은 사람들 많은데 뭐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떤식으로 돌려받을지 모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업보 그런거 없다 생각해 안좋은일 생기는건 업보 돌려받아서가 아니라 원래 인생은 좋다가도 힘들어지고 다시 좋아지고 그런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업보 없는거같음 누구에게나 안좋은일은 일어나고 그 사람이 나쁜 사람이면 그걸 업보라고 하는것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업보 ㄹㅇ 없긴함.. 더 잘 살더라 뻔뻔해서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반드시 벌 받을것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시녀들이 너무 빨아주는데 진짜 기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봐도 없는거 같음..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다른것보다 지 떳떳한건 떳떳한거고
애 얼굴 유튜브에 박제 왜 했을까...
본인이 한 짓이 있는데 애가 나중에
아빠 원망해도 할 말 없을거야
진짜 피해자한테도 배려없고...
딸한테도 배려없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람마다 다른 것 같음 무조건 업보가 있지는 않고 누구는 받고 누구는 안 받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업보 무조건 있다니까 아직 모래성이 덜 쌓여서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있다고 믿는 것만으로도 힘이 생기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트윗 너무 귀여워서 음소거고함질름
1:39 l 조회 1
누가봐도른같은애왼으로먹기vs누가봐도왼같은애른으로먹기
1:38 l 조회 6
와 사쿠야 이안챌린지한거 이제 봄1
1:36 l 조회 50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
1:35 l 조회 9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1:35 l 조회 36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9
1:33 l 조회 17
새로 입덕한 최애 오프에서 팬섭 엄청 잘해주는 편인거 뭔가 의외
1:31 l 조회 36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1
1:31 l 조회 50 l 추천 1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3
1:30 l 조회 50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1
1:30 l 조회 35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3
1:29 l 조회 97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7
1:28 l 조회 135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1
1:28 l 조회 46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58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28 l 조회 59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1
1:26 l 조회 97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51
우리판 씨피러들이 오프가서 올리는거 리버스에서 맨날 알티하는데 4
1:25 l 조회 64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25 l 조회 36
최애 넴드 탈덕했낭..6
1:24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