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패 하나 두르고 욕 좀 하겠답시고 올라오지도 않은 평론 만들어내서 욕하는 거 진심 음침하고 소름돋고 현실에서 상종하기도 싫음 얼마나 미쳐야 그 짓까지 하는 거임...?
방패 하나 두르고 욕 좀 하겠답시고 올라오지도 않은 평론 만들어내서 욕하는 거 진심 음침하고 소름돋고 현실에서 상종하기도 싫음 얼마나 미쳐야 그 짓까지 하는 거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패 하나 두르고 욕 좀 하겠답시고 올라오지도 않은 평론 만들어내서 욕하는 거 진심 음침하고 소름돋고 현실에서 상종하기도 싫음 얼마나 미쳐야 그 짓까지 하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