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혀 아니라고 봐....당장 과거에 일베많이 하던 90~95년생 남자만 봐봐
취업한지 최소 5년은 경과됐고,이미 근로자로도 살고 있는데 생각이 바꼈어? 지금도 전라도 비하+노조 혐오+무지성 복지축소와 무지성 혐북을 외치잖아
|
나는 전혀 아니라고 봐....당장 과거에 일베많이 하던 90~95년생 남자만 봐봐 취업한지 최소 5년은 경과됐고,이미 근로자로도 살고 있는데 생각이 바꼈어? 지금도 전라도 비하+노조 혐오+무지성 복지축소와 무지성 혐북을 외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