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나는 전혀 아니라고 봐....당장 과거에 일베많이 하던 90~95년생 남자만 봐봐

취업한지 최소 5년은 경과됐고,이미 근로자로도 살고 있는데 생각이 바꼈어? 지금도 전라도 비하+노조 혐오+무지성 복지축소와 무지성 혐북을 외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당장 울 가족 중에 정치성향 바뀐 사람 두명있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여론조사를 못믿니? 니주변 일개 시민이 정확하냐 여론조사가 정확하냐?

노무현 대통령 뽑는 사람이,문재인 대통령 뽑고,이재명 대통령 뽑게됐지 친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하냐고 물어봐서 주변에 있다고 말한건데..? 내가 뭔 구라를 친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치병자만 아니면 바뀌는거지 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비가와도 눈이와도 민주주의,한반도평화,노동자 인권을 위해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을 모욕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같은 사람이 정치병자+정신병자야 내가 언제 모욕을 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애들만 안 바뀐 거 아님? 정치 성향이 제일 바뀌기 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은근 쉽게 바뀌던데 걍 어느 한순간에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지하는 당이 어떤식으로 하는지에 따라 바뀔수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넨 지능의 문제임 보통 사람들은 바뀔수도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잘 바껴 ㅋㅋㅋㅋ
지금 70년대생~80년대생 봐봐라.예전에도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찍었단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보다 안바뀌는게 맞음
잘 바뀐다는건 중도에 가까웠던 사람인거고
원래부터 추구하는 가치, 신념 따라 성향 정한 사람은 잘 안바뀌어 갑자기 재산이 엄청 불어나는 등 인생에 큰 변화 생기는게 아닌이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문은 지능의 문제고 정치성향은 본문같은경우 아니고서야 바뀌긴함 그런경우 잘 없어서 그렇지 바뀔수 있다 생각해?만 보면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좌에서 우로 바뀐 사람들 많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파니 우파니 거리는거 보면 니 극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예인들 바뀐사람들 대놓고 보이는데 한국에서 좌우 안거리는게 웃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한민국에서 진보인 사람들한테 "니 좌파냐?"라고 물어봐라

바로 쌍욕나오면서 "내가 뭔 빨갱이야 "라는 반응 나오지 친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자조적으로 좌파라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혹시 대구경북 버러지동네 출신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반대쪽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잖아 뱅신아.니 대구사람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개웃기네 호남사람도 아닐거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변하지 커뮤만 봐도 나이 들면서 변하는 사람들 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까 시바라.정치성향은 안변해
왜 70년대생~80년대생은 옛날부터 계속 노무현 대통령,문재인 대통령,이재명 대통령 찍어줬잖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봐도른같은애왼으로먹기vs누가봐도왼같은애른으로먹기
1:38 l 조회 6
와 사쿠야 이안챌린지한거 이제 봄1
1:36 l 조회 50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
1:35 l 조회 9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1:35 l 조회 36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9
1:33 l 조회 17
새로 입덕한 최애 오프에서 팬섭 엄청 잘해주는 편인거 뭔가 의외
1:31 l 조회 36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1
1:31 l 조회 50 l 추천 1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3
1:30 l 조회 50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1
1:30 l 조회 35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3
1:29 l 조회 97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7
1:28 l 조회 135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1
1:28 l 조회 46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58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28 l 조회 59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1
1:26 l 조회 97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51
우리판 씨피러들이 오프가서 올리는거 리버스에서 맨날 알티하는데 4
1:25 l 조회 64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25 l 조회 36
최애 넴드 탈덕했낭..6
1:24 l 조회 179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5
1:24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