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좀 과격한 소리지만,난 이렇게 생각해.민주당을 식당에 비유하면 이미 단골손님 만으로 전국1위를 먹는 브랜드가 되었다 생각하는데
우리가 어중이 떠중이들이나,우리 쌍욕하는 부류한테 표를 내밀어야 돼? 거기다가 난 보편적 복지,노동자 권익확대,한반도평화 등 우리 민주당 가치에 맞지 않으면 단호히 버려야 된다 생각하고 ㅇㅇ
|
본문 좀 과격한 소리지만,난 이렇게 생각해.민주당을 식당에 비유하면 이미 단골손님 만으로 전국1위를 먹는 브랜드가 되었다 생각하는데 우리가 어중이 떠중이들이나,우리 쌍욕하는 부류한테 표를 내밀어야 돼? 거기다가 난 보편적 복지,노동자 권익확대,한반도평화 등 우리 민주당 가치에 맞지 않으면 단호히 버려야 된다 생각하고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