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난 목적의 영상도 많고 아닌 영상에도 댓글들 진짜 다 욕인데 너무 심해 이전에는 억까 다 이겨내는 멘탈 강한 아이돌로 엄청 칭찬하더니 여론이라는게 진짜 무섭고 왜 연예인들 병걸리는지 알 것같음 조롱 진짜 심하고 남까고 비웃는게 되게 쉬워진 것같아 사람들이 본인의 말의 무게나 가치에 대해서 왜 이렇게 가볍게 생각하지 자기들은 잠깐 웃기다고 넘어갈 일이겠지만 당사자는 두고두고 상처가 될텐데
비난 목적의 영상도 많고 아닌 영상에도 댓글들 진짜 다 욕인데 너무 심해 이전에는 억까 다 이겨내는 멘탈 강한 아이돌로 엄청 칭찬하더니 여론이라는게 진짜 무섭고 왜 연예인들 병걸리는지 알 것같음 조롱 진짜 심하고 남까고 비웃는게 되게 쉬워진 것같아 사람들이 본인의 말의 무게나 가치에 대해서 왜 이렇게 가볍게 생각하지 자기들은 잠깐 웃기다고 넘어갈 일이겠지만 당사자는 두고두고 상처가 될텐데

인스티즈앱
이재욱이 연기를 잘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