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너무너무 좋네.. 지금 두달째 좋아하는 중인데 왜 그룹이 더 안커지는지 덕질하면서 훅훅 느껴져서 잠깐씩 정병 옴 .. 근데 최애 얼굴 보면 그게 뭐가 중요함~ 최애가 이렇게 잘생기고 무대를 잘하는데~ 하다가 또 하 근데.. 이러곸ㅋㅋㅋㅋ 최애 그룹이 더 잘됐으면 좋겠다....
최애가 너무너무 좋네.. 지금 두달째 좋아하는 중인데 왜 그룹이 더 안커지는지 덕질하면서 훅훅 느껴져서 잠깐씩 정병 옴 .. 근데 최애 얼굴 보면 그게 뭐가 중요함~ 최애가 이렇게 잘생기고 무대를 잘하는데~ 하다가 또 하 근데.. 이러곸ㅋㅋㅋㅋ 최애 그룹이 더 잘됐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남주가 여주 진짜 좋아하는 로맨스 뭐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