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밤 되니까 상상 하는 건데 연차는 10+ 정도고 계약 종료 후 팀 탈퇴 혹은 계약 중 탈퇴해서 좋게좋게 보내줬는데 한 1년 쯤 뒤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리는거임 그럼 어떨 거 같아 최애 아니면 아무 생각 없으려나?
|
그냥 밤 되니까 상상 하는 건데 연차는 10+ 정도고 계약 종료 후 팀 탈퇴 혹은 계약 중 탈퇴해서 좋게좋게 보내줬는데 한 1년 쯤 뒤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리는거임 그럼 어떨 거 같아 최애 아니면 아무 생각 없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