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줜나게 잘하네 미쳤네 미처럼하네 노래를
아니 리무진 떠서 보는데 베르사체 뭐시기 부르는데 소름이 쫙 돋네
보정도 거의 안한거 같은데 그럴만하다 진짜
제발 리무진이든 뭐든 더 나와서 노래 개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다..
내 플리에 추가하게
노래 잘부르는 사람 너무 좋아 갠적으로 드라이플라워 부른거 닳도록 들었음 더 불렀음 좋겠다 다양한곡
|
노래 줜나게 잘하네 미쳤네 미처럼하네 노래를 아니 리무진 떠서 보는데 베르사체 뭐시기 부르는데 소름이 쫙 돋네 보정도 거의 안한거 같은데 그럴만하다 진짜 제발 리무진이든 뭐든 더 나와서 노래 개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다.. 내 플리에 추가하게 노래 잘부르는 사람 너무 좋아 갠적으로 드라이플라워 부른거 닳도록 들었음 더 불렀음 좋겠다 다양한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