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예전으로 돌아가고싶단 생각까지 하게 됨..타멤악개면 내가 무시라도 하지 팬 아닌거 보이는데 팬이라고 개ㅈ럴 떠는거 언제까지 봐줘야 되는지 아득바득 깔거리만 찾아서 매일 마플 타는게 무슨 팬이야
예전으로 돌아가고싶단 생각까지 하게 됨..타멤악개면 내가 무시라도 하지 팬 아닌거 보이는데 팬이라고 개ㅈ럴 떠는거 언제까지 봐줘야 되는지 아득바득 깔거리만 찾아서 매일 마플 타는게 무슨 팬이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예전으로 돌아가고싶단 생각까지 하게 됨..타멤악개면 내가 무시라도 하지 팬 아닌거 보이는데 팬이라고 개ㅈ럴 떠는거 언제까지 봐줘야 되는지 아득바득 깔거리만 찾아서 매일 마플 타는게 무슨 팬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