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탈퇴멤 있는 그룹 겪어봐서 플 완전 이해됨 왜 팬덤 유난몰이하는지 이해불가ㅇㅇ
나도 탈퇴멤 있는 그룹 겪어봐서 플 완전 이해됨 왜 팬덤 유난몰이하는지 이해불가ㅇㅇ
그리고 친목한 멤버를 딱히 까는것도 아니고 그만해달라고 뒤에서 하라고 부탁하는 수준같고 탈퇴멤 까는 글도 없는거같음
불호의견이면 무조건 아이돌이 까인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는듯 걍 불호인건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탈퇴멤 있는 그룹 겪어봐서 플 완전 이해됨 왜 팬덤 유난몰이하는지 이해불가ㅇㅇ 그리고 친목한 멤버를 딱히 까는것도 아니고 그만해달라고 뒤에서 하라고 부탁하는 수준같고 탈퇴멤 까는 글도 없는거같음 불호의견이면 무조건 아이돌이 까인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는듯 걍 불호인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