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탈퇴멤 있는 그룹 겪어봐서 플 완전 이해됨 왜 팬덤 유난몰이하는지 이해불가ㅇㅇ
그리고 친목한 멤버를 딱히 까는것도 아니고 그만해달라고 뒤에서 하라고 부탁하는 수준같고 탈퇴멤 까는 글도 없는거같음
불호의견이면 무조건 아이돌이 까인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는듯 걍 불호인건데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왜냐 내가탈퇴멤겪은 팬덤입장이라 이해돼.. 심하게까는건제외하고 충분히불편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이짧다 이런글이 까플이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바로 뇌절하지말란 댓 달리던데 주류의견을 말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두번째줄은 공감 안 되는게 그만해달라 부탁 수준이 아니라 엄청 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멤버들 개깠음..니가 타팬이라 잘모르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게많았어??찐팬은맞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으로 해달라 이런게 개까이는거야? 난 주로 그런걸 봤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게 다면 플이 왜 이렇게됐겠음? 팬덤 개짜증나죽겠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한 지금 플에선 못봤는데? 제일 심한 워딩이 윗댓말대로 생각이 짧다 이 정도 아님? 플 처음부터 다 봤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티에서? 못 봤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가 못본거겠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티에서 봐서 피뎊 넘겼음ㅋㅋ 왜 일부팬들이 정병 걸렸으면 정신병원에 쳐가라는 소리를 하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가 못본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글로 이지경이 될정도로 아직 세월이 안지나서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냠 엔시티판은 그정도로 그룹그룹 하지않아 외부 정병도 많이 꼬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룹위해서 노동자체도 으쌰으쌰 안하는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씨유 라이즈빵 사봄ㅋㅋㅋㅋㅋ
16:34 l 조회 5
30대인데도 화농성여드름이고 뭐고 다 나는거면..진짜 밀가루 줄여야 하나1
16:33 l 조회 16
백수일땐 직장인 하고 싶어 직장인일땐 백수하고 싶어2
16:33 l 조회 15
올영가서 패드살껀데 좋은거 추첨좀해주라요
16:33 l 조회 5
테런이 돈 벌려고 작정했구나 진짜3
16:32 l 조회 28
핸드폰을 가지게 된 이후에 처음으로 번호를 바꿨음
16:32 l 조회 10
영화관 광고에서 조이 나오는데 기분이 좋더라4
16:31 l 조회 24
하이브에 슴출신 많아??11
16:30 l 조회 58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1
16:30 l 조회 34
방시혁 구속되나4
16:29 l 조회 136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22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7
16:27 l 조회 38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3
16:26 l 조회 97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44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8
16:25 l 조회 84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6
16:25 l 조회 97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1
16:25 l 조회 83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2
16:25 l 조회 67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31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