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번에 체조로 콘서트 보러가는데 원래 같으면 걍 그 근방에서 서성거리면서 시간 죽이거든??그런데 이번엔 시위하는 애들 만날까봐 걍 대피하려고진짜 성가시다...개짜증나다들 어디서 시간 때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