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나 이번에 체조로 콘서트 보러가는데 원래 같으면 걍 그 근방에서 서성거리면서 시간 죽이거든??

그런데 이번엔 시위하는 애들 만날까봐 걍 대피하려고

진짜 성가시다...개짜증나

다들 어디서 시간 때우니??

대표 사진
익인1
올공 카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썸??거기 늘 사람 꽉 차 있던데...자리 남아잇으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박물관안에도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친구는 아예 잠실롯백으로 가거나 올공 투썸 있는쪽 말고 길 건너가면 요아정이나 더벤티있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간만에 요아정이나 먹을까ㅋㅋ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길건너 벤티 ㅋㅋ거기 한산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조은데...??혹시 가는거 대강 몇분정도 걸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썸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썸 가면 항상 만원이던데 대체 몇시에 가야 자리있오...???나 진짜 빈자리 한번두 못봄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시 11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전에는 가야 자리가 좀 있구나ㅏ....고마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근처 역에 있는 만화카페 이런곳 찾아서 가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화카페 좋다ㅋㅋㅋㅋㅋㅋㅋ나도 함 찾아봐야겟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근처 스벅 갔는데... 암튼 근처 카페 감 바로 앞 투썸 할리스 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하철로 한두정거장 가서 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지하철 한 정거장 못가서 있는 잠실에 있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늘 버스타고 두정거장 더 가서 카페같은데 갔었음 공연 삼십분전에 다시 버스타고 돌아옴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금 걷는거 괜찮으면 올공역 말고 북2문쪽(수영장)으로 가서 길건너면 커피빈부터 시작해서 메가커피, 우지커피, 텐퍼센트까지 카페+식사가능한 식당도 많이 있어
주말마다 공원가는데 카페가 많으니까 점심시간이어도 자리 있더라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함 찾아볼게 알려줘서 너무 고마오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북2문쪽 건너는 다리쪽에 가면 화장실도 있는데 잘 모르는 사람 많아서 줄도 없으니까 마지막 화장실타임에 들르기도 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공역 2출로 나가면 상가 있음! 더벤티랑 요아정은 여기 말하는거같고 좀 걸어도 괜찮으면 방이역 부근에 식당이랑 카페 많아~ 가까운 곳은 올림픽수영장 지하?쪽이었나 거기도 편의점이랑 카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석촌에서 놀다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길 건너서 jyp사옥 있는 쪽에 디저트카페 몰려 있어서 거기서 시간 떼움 사람도 한적해서 좋아 근데 좀 걸어야하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처에 피씨방 있으면 거기서 밥먹고 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변 카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투썸보단 할리스가 낫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피방 시원하고 밥먹고 게임하고 딱임 아님 유튜브 오티티 보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올공역 근처 상가 카페 ㅇㅇ 여기 안쪽에 작은 카페에 있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잠실롯백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걍 집에서 최대한 입장시간 맞춰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켓링크 동접.. 공기계 두개로 각각 다른 회차 들어가면 괜찮아?
16:16 l 조회 1
요즘 보는 예능이
16:16 l 조회 6
하...이브 주식.....4
16:16 l 조회 14
아니 요즘 ㅌㅇㅌ 추천탭만 들어가면 찰.스엔터 욕 계속 뜨네...1
16:15 l 조회 6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7
16:13 l 조회 66
근데 왜 외국인들은 한국 콘텐츠 좋아죽으면서 혐한하는거야...??2
16:13 l 조회 27
공연장 안에서 자리를 바꾸기로 했는데7
16:13 l 조회 57
엑소 챌린지 시키는 법이1
16:12 l 조회 29
뿌링뿌링 소스 좀 묽어지지 않았어?
16:12 l 조회 6
젭티 누구 말이 맞는거야 ?2
16:12 l 조회 41
메가커피에서 버터떡 처음 시켜보는데 원래 냉동 상태로 줌?8
16:11 l 조회 78
우리판 너무 지겨워
16:11 l 조회 35
강릉 돌고래 안목이 알아?1
16:11 l 조회 12
장터 스트레이키즈 댈티 필요한사람
16:10 l 조회 17
오시온 손크기가 어떻게 돼?4
16:10 l 조회 30
하투하 처음투성이 작곡가 위시 고양이 릴스 작곡하셨었네
16:10 l 조회 22
오세훈 얼마나 유명해지고싶은건지 모르겠다ㅋㅋㅋ3
16:10 l 조회 57
부모님 다리 관절 안좋으면 뭐 사드려야할까?4
16:09 l 조회 37
청양고추참치김밥 맛있다1
16:08 l 조회 70
엑소 방금 쇼츠뜬거 개웃기네3
16:08 l 조회 1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