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실제로 해보니 아이돌 활동이든 단체생활이든 구속당하는거든 적성에 안맞을 수도 있는건데
일반인도 직장 종신계약하라면 못하는걸 왜 아이돌한테만 요구할까
아니다 싶으면 직장이든 직업이든 바꿀 수도 있는거지 뭔 종신계약처럼 묶어두려고 함
그러다 정병 온 아이돌들 한두명도 아니고 정병오는것보다 자기 인생 찾는게 맞지 욕먹을거 알면서도 오죽하면 탈퇴하나 싶은데
근데 그룹팬들은 탈퇴해도 계속 못놓고 쫒아다니면서 패더라

인스티즈앱
와 변우석 아비데얼 하는거 찐인가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