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구본진인데 한창 라이징때(지금세대돌 아님) 멤버한명이 무대에서 대놓고 그룹활동하기 싫은티내고 노래도 제대로 안부르고 단체사진찍을때도 안찍고그래서 팬들은 눈치보고 남은멤버들도 아닌척 분위기 끌어올리고 너무 힘들었던 기억남 그멤 탈퇴했을때 오히려 잘나갔다이러고 다들 후련해했음.. 진심 아이돌이면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고 나가던가했음좋겠음ㅋㅋㅋㅋ
구본진인데 한창 라이징때(지금세대돌 아님) 멤버한명이 무대에서 대놓고 그룹활동하기 싫은티내고 노래도 제대로 안부르고 단체사진찍을때도 안찍고그래서 팬들은 눈치보고 남은멤버들도 아닌척 분위기 끌어올리고 너무 힘들었던 기억남 그멤 탈퇴했을때 오히려 잘나갔다이러고 다들 후련해했음.. 진심 아이돌이면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고 나가던가했음좋겠음ㅋㅋㅋㅋ

인스티즈앱
구운 채소 甲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