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게 체감상 병크나 마찬가지라는거지 진짜 범죄같은 병크라는 소리도 아니고 병크니까 욕해도 돼 이런 글은 분명 없는데 플이 참 요상하게 흘러가네...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탈퇴가 병크인게 이해가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체감이든 뭐든 탈퇴가 병크로 묶이는거 자체거 이해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덤한테는 병크지 팬덤 분위기를봐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그 팬덤이 개유난인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팬덤이이래 케이팝 원투데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지금까지 팠던돌들 계약만료로 탈퇴많이함 이렇게까지 팬덤에서 유난안떨었음 15년 넘게 덕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걍 내기분상해죄같음.. 뭐 서운할 수 있겠지만 사고 쳐서 탈퇴한 게 아닌데 병크급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팬 체감으로는 어떤 실수보다 넘사로 병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크는 욕해도 된다는게 디폴트이니까 더이해가 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본문 다시 읽으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크라고 욕하면서 뭐라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병크 탈퇴아닌데 왜 욕하냐니까 탈퇴는 병크나 마찬가지라고 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체 탈퇴가 왜 병크지? 참 욕할려고 별 합리화를 다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댓글은 본문을 안읽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읽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해를 못하나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댓글이 이 난리인거보면 너가 이상한거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탈퇴멤 팬인가봐 악플 달아도 된다는 말 아니라고 써놨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왜 댓글이 다 이 난리인지 혼자 이해를 못하나봄
아무리 말해도 이해 못할거같으니 난 이제 댓 안달게ㅃ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크라고 생각하는 애들이 욕하려고 이러는거 아니였어? 그런거 아니면 왜 난리인건지 이해X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병크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한텐 그 어떤 것보다 병크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감상 병크는 또 뭐야 내 체감으로 병크아니면 병크 아닌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간탈퇴면 몰라도 재계약 시즌 탈퇴는 병크 아니지 않나? 우리도 재계약 시즌에 탈퇴했는데 팬들이나 멤버들이나 언급하고 그리워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면 범죄 제외하고 제일 팬들한테 파급력 쎈 병크맞아 열애설보다 쎄잖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계약 기간 끝나면 누구든 탈퇴멤 될 가능성 높아지지 않나 그게 내 최애가 아니라는 보장이 없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이 느끼기엔 그럴 수도 있지... 걍 소속사 나가도 그룹만 간헐적으로 하는 돌들이 워낙 많다보니.. 뭐 활동 몇년 쉬던 그룹이면 탈퇴가 자연스럽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애설 말실수 친목 탈퇴 빠혐 병크 또 뭐있지 돌판 국룰 아니냐 별에 별거 다 병크 인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ㅎ병크가 뭐 별거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탈퇴가 어떻게 병크지? ㅋㅋㅋ 아니 계약 만료전 탈퇴 이런거면 모르겠는데 쟤는 계약 끝나고 재계약을 안한거래매..그게 어떻게 병크지? 당연하게 재계약을 하기를 바라는건 팬들 맘이지만 재계약을 안한다고해서 그걸 병크라고 하는건 좀 윗댓들말대로 팬덤이 ㅈ ㄴ 유난인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 체감 병크맞다니까 한번 겪어보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뭐 탈퇴 안하고 팬덤 다 빠질때까지 백날천날 활동해야됨? 참 신기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룹 활동 시들시들해질때 탈퇴하면 팬들도 뭐라안함 현역일때 탈퇴하는거 말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말 들어도 이해안되고 정병같음. 팬들이 서운하고 화가날 순 있는데 그건 더이상 그룹으로써의 모습을 못본다는거에 아쉬운거지 더 나아가서 병크멤이라고 패는건 걍 정병같고 그 멤이 불쌍함. 그리고 걔네 그룹팬들은 걔 없어도 그룹 잘 돌아간다 그러던데? 그럼 더더욱이 아쉬울거 없는거 아님? 마크 팬도 아닌것 같고 그룹 팬이었으면 마크 없어도 된다매 그럼 계약 다 채우고 나가는게 병크일 이유가 뭐가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퇴 자체를 병크라고 생각하는 거 자체가 정병이야
그냥 "불쾌했어" 가 다 병크란 얘긴데, 병크가 뭐 별거냐고? 이 단어가 뭐에 약자인지는 아는거지?
그럼에도 별거 아닌거라고 생각한다면 별것도 아닌걸로 마플 타는 애들한테도 byung 신이라고 말해도 되는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연장 안에서 자리를 바꾸기로 했는데
16:13 l 조회 5
엑소 챌린지 시키는 법이
16:12 l 조회 5
뿌링뿌링 소스 좀 묽어지지 않았어?
16:12 l 조회 5
젭티 누구 말이 맞는거야 ?
16:12 l 조회 18
메가커피에서 버터떡 처음 시켜보는데 원래 냉동 상태로 줌?5
16:11 l 조회 29
우리판 너무 지겨워
16:11 l 조회 20
강릉 돌고래 안목이 알아?1
16:11 l 조회 9
장터 스트레이키즈 댈티 필요한사람
16:10 l 조회 15
오시온 손크기가 어떻게 돼?
16:10 l 조회 20
하투하 처음투성이 작곡가 위시 고양이 릴스 작곡하셨었네
16:10 l 조회 17
오세훈 얼마나 유명해지고싶은건지 모르겠다ㅋㅋㅋ2
16:10 l 조회 38
부모님 다리 관절 안좋으면 뭐 사드려야할까?4
16:09 l 조회 24
청양고추참치김밥 맛있다1
16:08 l 조회 43
엑소 방금 쇼츠뜬거 개웃기네3
16:08 l 조회 105
악개 심한 판에 있는 익들아11
16:07 l 조회 64
키키 댄싱얼론 이 노래가 진짜 띵곡인듯3
16:07 l 조회 12
아니 엑소 니가좋아 실화야???4
16:07 l 조회 61
티켓링크 동접안돼?3
16:07 l 조회 25
날씨 너무 시원해...1
16:07 l 조회 27
천러 진심 개처웃기네
16: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