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들은 그걸 병크로 보고 언급 안 좋아한다이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의 스탠스다는 아니지 않음?
팬덤 분위기도 안좋은데 자꾸 티내면 나라도 제발 그만해줘 소리 나올 것 같은데
욕하는애들은걍 정병맞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들은 그걸 병크로 보고 언급 안 좋아한다이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의 스탠스다는 아니지 않음? 팬덤 분위기도 안좋은데 자꾸 티내면 나라도 제발 그만해줘 소리 나올 것 같은데 욕하는애들은걍 정병맞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