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멤들이 좋아요 누르거나 댓 다는 것보다 그걸 커뮤에서 굳이굳이 서운하다 뭐다해서 이렇게 플 타는게 몇배는 피곤함..인스타 좋아요 댓글은 안보면 그만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