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도 없이 쓰면 뭔 상관임 걍 지금 플때매 그러는거지 평소에 그냥 아 탈퇴멤 싫다~이러면 솔직히 다 공감함 탈퇴멤 보유 그룹 꽤 많아서
주어도 없이 쓰면 뭔 상관임 걍 지금 플때매 그러는거지 평소에 그냥 아 탈퇴멤 싫다~이러면 솔직히 다 공감함 탈퇴멤 보유 그룹 꽤 많아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주어도 없이 쓰면 뭔 상관임 걍 지금 플때매 그러는거지 평소에 그냥 아 탈퇴멤 싫다~이러면 솔직히 다 공감함 탈퇴멤 보유 그룹 꽤 많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