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재밌게 즐기고오면 그만이더라 ㅋㅋㅋㅋㅋ당연 좋은 자리면 더 재밌겠지만 그 자리 잡으려고 끙끙거리고 막 우울하고 이러진 않아섴ㅋㅋㅋ저번엔 일부러 끝구역 가서 덕메랑 연석으로 보고옴ㅋㅋㅋ넘 재미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