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빠 가 진짜 돈가지고 열받게 하는 재주 있어서 저번주에 나한테 백 줄테니 주식하실? 이랬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떨어졋을때사는겨 원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선택인데 나라면 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근데 생각해보니 주식계좌 안파놨음.. 까마득하네..
고딩때 수업시간에 모의주식했던적있는데 그거 살려내면 가능한가..?어디브랜드인지 기억도 안남ㅜ
그냥 1주만 넣어도 괜찮나?
재수비슷한거 학원비 모은거였어..일단..내가 작년에 알바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주만 사도 되고 소수점 매매라고 조금만 사는 것도돼 레버리지, 인버스만 안하면됨 근데 일년 뒤에 써야할돈 박는건 반대야 진짜 여윳돈으로 해야지 초심자가 그러다 패닉셀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쓰고있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이 세일 기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250쯤 기다리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모르겠음 당분간은 박스권 형성할 것 같긴 해보임 근래 같은 100만원이 훅 오르는 상승.. 이건 잘 모르겠고 길게 보면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 떨어질것같긴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주씩 사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학원비라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한테 돈 달라하기전에 내가 번 편입학원비로 먼저
급박하게 천만원모은거였음 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뭔말이야 알아듣게 얘기를 해 학원비 내려고 모은 천만원으로 주식 들어간단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만원에서 딱 한주 가격만 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한 주가 모은 돈의 4분의 1이잖아 ETF 넣는 거 아니고 개별주면 참아.. 없어지면 안 되는 돈 아니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하닉은 항상 더 떨어질거 기다리다가 못사고 나만 빼고 쏘더라고....그래서 걍 떨어질때마다 조금씩 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래서 오 떨어졌네 하고 샀더니 더 떨어지는중 .. 눈물과오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ㅎㅎ나두야...오늘이 좀 심한듯 보통은 말아올리던데 오늘은 왜이러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나 살 때 조금씩 올라가길래 샀더니만 ㅠㅠㅋㅋ 내일도 떨어질거라고 예상하던데.. 저번에도 최대 이틀이긴 했던거같아서 참아본다 어차피 두 주 샀닼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딱 2갴ㅋㅋㅋㅋㅋㅋ솔직히 나빼고 쏘는게 더 힘들어서 지금은 걍 주식앱 안들어가고 흐린눈중... 오르겟지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 ㅋㅋㅋㅋㅋ 나두 흐린눈 ㅋㅋㅋㅋ 잊고살자~~~ ^_^(울면서말하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원비로 써야되는거면 사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는돈으로 굴리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백으로 해봤자 있으나 마나 한 돈임 하지마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ㅊ 소량 그 어쩌구부터 생각못해봤네 아휴 암튼... 땡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0이면 어차피 지금 하이닉스 못 사지 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지금 258이네 돈 충분하다는 전제면 들어가는거 추천이야? 나도 완전 초보야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찬가 커버한거 듣는 재미도 있음
18:36 l 조회 4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
18:36 l 조회 3
타팬이든 머글이든 다같이 소속사 패는 단결을 하고있는거든 걍 멍텅한 소리 쓰고있는거보면 닭살돋아서 댓글 달게됨
18:36 l 조회 4
5세대 돌팬들아 신고6
18:35 l 조회 42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15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5
18:34 l 조회 54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9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5
18:32 l 조회 70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3
18:32 l 조회 4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2
18:31 l 조회 52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31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30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8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2
18:29 l 조회 113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33
푸슝 정신못차리네1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3
18:29 l 조회 26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20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9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