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아 난 못입겄다 도저히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벗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그러고 못 다녀서 여름은 99퍼 검정색만 입음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겨드랑이 땀이 많은 편이라 노스앳센스 쓰고 입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흰티 OR 검정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땀은 부끄러워서 억제제바르고 등땀은 걍 나라 씨밸아 하고 다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입어ㅋㅋ흰색이나 민소매에 셔츠 걸치거나 그런식으로 가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리클로나 노스앳센스 쓰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겨땀 억제하면 다른데서 땀 나는거 아녀? 하 진짜 ㅇ ㅏ ㅏㅏㅏㅏ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보상성으로 다른데 나긴한다고 하더라 근데 나는 딱히 다른 곳에 더 나는거 못느끼고
겨만 안 젖으면 솔직히 상관없다고 생각해서 걍 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한번 써볼게 ㄱㅅㄱ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흰티 검정티만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색은 그냥 입고 회색은 피함 그건 마르는 과정까지 다 보여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겨드랑이 보톡스 맞앗고 등땀은 브라자땜에 티 거의 안 나던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땀 없는거임... 땀 많은 사람은 계속 등이 축축해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계속 축축해ㅋㅋㅋ 근데 후크형말고 넓은 일체형 쓰니깐 티 안 나서 말한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ㅜ 그래서 맨날 블랙앤화이트임 ㅜ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그래서 항상 블랙만 입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겨땀은 패드 붙이면 괜찮아서 그렇게 하고 등땀은 어쩔거야 샤갈 이 상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흰티검정티도 티 나서 걍 억제제 쓰고 입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돌팬들아 신고1
18:35 l 조회 19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10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1
18:34 l 조회 34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4
18:32 l 조회 58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3
18:32 l 조회 33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2
18:31 l 조회 43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7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7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5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9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9
푸슝 정신못차리네1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3
18:29 l 조회 24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20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7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7
김운학3
18:27 l 조회 41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41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