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회사 방침상 걍 안하는거 같음
어케 아냐면 배우들이 내배우 소속사에 있을때는 고소 한번도 안하다가... 타소속사로 이적하자마자 고소 기사남 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