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소시세대 아니고 큰관심 없ㄱ었는데 초반부에 잠깐 짤로 보고
어우 웃긴데 약간 오버하시네.. 하고 길티감 느껴서 안봤거든
그러다 유퀴즈 보고 웃겨서 놀뭐 보고 유튜브 페이크다큐 전체 정주행중인데
진짜 제발 한편만 끝까지 봐봐 눈물 흐름…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말고도 유리 티파니파트 하는거랑 춤추는거랑 개웃기심
난 토크보다 노래춤이 너무너무너무 웃겨
효리수 센터 하고 싶은 수영
— 화수은화 (@SNSD_0805) May 20, 2026
효연: 너가 가운데 있으면 욕 같애
수영: 근데 우리가 지금 유리를 센터에 두면은
너무 도레미라서 나는 그건 좀 안정적인 그림이 아냐
뭔가 불안해 도레미 약간 하강하는 것 같고
유리: 아 그래도오 뻐큐 보단 나아
아제발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KFB4f7C2jI
효리수 껄껄껄 그룹에 긁혀서 영원히 곱씹더니 붐따 누르는 거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lQYzmJydhb
— 끼니 (@891205V) May 20, 2026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