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플립이 너무 예뻐서 플립이 아니면 눈에 들어오질 않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내가 뽑기운이 진짜 좋았는지 힌지부분 고장난 적도 기스 심하게 나거나 한적도 한 번도 없음
ㄹㅇ 폰 딱 한번 고쳐봄......
이것도 힌지고장 그런 거 아니고 안에 내부문제여서 꽁으로 받아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글인줄...플립1나올떄부터 지금까지 계속 플립만쓰고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 5긴 한데 예뻐서 최대한 쓰고 바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유일한 단점 그립톡을 조금 위에 못 붙인다 정도......?
근데 난 또 그냥 아니고 맥세이프 그립톡 쓰니까 그렇게 큰 단점이라고도 안 느껴지기는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난 일단 크기가 제일 장점이라고봐 울트라쓰다가 플립으로 넘어왔었는데 진짜 너무 좋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임 그리고 그 접는 느낌도 좋아서 ㅋㅋㅋ 난 원래도 s시리즈만 쓰긴 했는데......
플립은 확실히 컴팩트하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립 힌지 잘 고장나서 일년 안에 오면 새로 갈아주니까 일단 가는게 좋다고 서비스센터 직원이 알려주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그때 나도 그래서 폰 고장나서 겸사겸사 바꾸긴 했을걸......? ㅋㅋㅋㅋㅋ
그때 좀 서비스개념으로 해주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다른거 때문에 갔는데 무조건 바꾸시라고해서 바꿨어ㅋㅋㅋㅋㅋㅋ일 년 넘으면 돈 내야된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배터리나 그런 건 1년 지나면 유상이라섴ㅋㅋㅋㅋㅋ
나도 그때 가서 얼떨결에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플립 원해…. 이제 8인가 나오면 살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건 ㄹㅇ 한번 사서 써야 고쳐짐 물론 나같은 경우는 못 고쳐서 플립만 쓰는 중입니다 쨔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2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18:34 l 조회 18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연준 이번앨범 곡/퍼포먼스 잘나왔나?
18:33 l 조회 8
국내 선예매 관련 황당한 트윗 봄3
18:33 l 조회 52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3
18:32 l 조회 4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1
18:32 l 조회 2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0
18:31 l 조회 3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5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4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8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6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2
18:29 l 조회 23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9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6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2
김운학3
18:27 l 조회 39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