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플립이 너무 예뻐서 플립이 아니면 눈에 들어오질 않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내가 뽑기운이 진짜 좋았는지 힌지부분 고장난 적도 기스 심하게 나거나 한적도 한 번도 없음
ㄹㅇ 폰 딱 한번 고쳐봄......
이것도 힌지고장 그런 거 아니고 안에 내부문제여서 꽁으로 받아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글인줄...플립1나올떄부터 지금까지 계속 플립만쓰고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 5긴 한데 예뻐서 최대한 쓰고 바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유일한 단점 그립톡을 조금 위에 못 붙인다 정도......?
근데 난 또 그냥 아니고 맥세이프 그립톡 쓰니까 그렇게 큰 단점이라고도 안 느껴지기는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난 일단 크기가 제일 장점이라고봐 울트라쓰다가 플립으로 넘어왔었는데 진짜 너무 좋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임 그리고 그 접는 느낌도 좋아서 ㅋㅋㅋ 난 원래도 s시리즈만 쓰긴 했는데......
플립은 확실히 컴팩트하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립 힌지 잘 고장나서 일년 안에 오면 새로 갈아주니까 일단 가는게 좋다고 서비스센터 직원이 알려주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그때 나도 그래서 폰 고장나서 겸사겸사 바꾸긴 했을걸......? ㅋㅋㅋㅋㅋ
그때 좀 서비스개념으로 해주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다른거 때문에 갔는데 무조건 바꾸시라고해서 바꿨어ㅋㅋㅋㅋㅋㅋ일 년 넘으면 돈 내야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배터리나 그런 건 1년 지나면 유상이라섴ㅋㅋㅋㅋㅋ
나도 그때 가서 얼떨결에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플립 원해…. 이제 8인가 나오면 살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건 ㄹㅇ 한번 사서 써야 고쳐짐 물론 나같은 경우는 못 고쳐서 플립만 쓰는 중입니다 쨔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켓링크 동접.. 공기계 두개로 각각 다른 회차 들어가면 괜찮아?
16:16 l 조회 1
요즘 보는 예능이
16:16 l 조회 6
하...이브 주식.....
16:16 l 조회 14
아니 요즘 ㅌㅇㅌ 추천탭만 들어가면 찰.스엔터 욕 계속 뜨네...1
16:15 l 조회 6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7
16:13 l 조회 66
근데 왜 외국인들은 한국 콘텐츠 좋아죽으면서 혐한하는거야...??2
16:13 l 조회 27
공연장 안에서 자리를 바꾸기로 했는데7
16:13 l 조회 57
엑소 챌린지 시키는 법이1
16:12 l 조회 29
뿌링뿌링 소스 좀 묽어지지 않았어?
16:12 l 조회 6
젭티 누구 말이 맞는거야 ?2
16:12 l 조회 41
메가커피에서 버터떡 처음 시켜보는데 원래 냉동 상태로 줌?8
16:11 l 조회 78
우리판 너무 지겨워
16:11 l 조회 35
강릉 돌고래 안목이 알아?1
16:11 l 조회 12
장터 스트레이키즈 댈티 필요한사람
16:10 l 조회 17
오시온 손크기가 어떻게 돼?4
16:10 l 조회 30
하투하 처음투성이 작곡가 위시 고양이 릴스 작곡하셨었네
16:10 l 조회 22
오세훈 얼마나 유명해지고싶은건지 모르겠다ㅋㅋㅋ3
16:10 l 조회 57
부모님 다리 관절 안좋으면 뭐 사드려야할까?4
16:09 l 조회 37
청양고추참치김밥 맛있다1
16:08 l 조회 70
엑소 방금 쇼츠뜬거 개웃기네3
16:08 l 조회 1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