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집행비만 73억이고 광고계약금은 거기에 포함되어있는거지?

집행비가 ㄹㅇ 어마어마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모델 계약금은 피셜로 절대 안나올걸 ㅋㅋㅋㅋ 근데 마케팅비 보면 다른 곳은 거의 대부분이 백억 넘더라 컴포즈가 진짜 싼 편이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데는 광고집행비 훨씬 더 많이 들어가 컴포즈 적은편임 뭔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간중간 콜라보도 하면서 그거 다 집행비포함인데 뷔이름팔고 어그로 끄는 기레기인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돌팬들아 신고
18:35 l 조회 1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2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18:34 l 조회 18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연준 이번앨범 곡/퍼포먼스 잘나왔나?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3
18:32 l 조회 4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1
18:32 l 조회 2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0
18:31 l 조회 3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5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4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8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6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2
18:29 l 조회 23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9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6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2
김운학3
18:27 l 조회 39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