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
어디든 거의 언급이 없는듯ㅜ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핱시 자체가 화제성이 많이 떨어진 게 큰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프자체가 화제성이 떨어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연은 역대급으로 대박쳤자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핱시 감성 다 사라졌던데 나이도 어리고 인플들밖에없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려다 뒷걸음질 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자기홍보하러 나온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방송 나오는 사람들 대부분 인플 하러 나오는건 똑같자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전엔 그정도는 아니었지않나 그냥 자기직장으로 돌아간 사람도 많은데 여기는 멀쩡한 직장인도 드물고 불륜 논란도 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리고 재미가 없어… 출연자 불륜 논란도 터졌는데 그것도 묻힘 프로가 망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애초에 망해서 불륜 플도 안타고 제작진도 걍 피드백없이 편집도 안하고 다 내보냄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금씩 터질 시기에 불륜 논란 터져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솔이 젤 재밌음 요즘은 나솔이 설레는 것도 더 설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파민은 환연 솔지 찐연애는 나솔이 말아주는데 굳이 핱시 볼 이유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그러네 예전시즌 핱시는 설렘이 있었는디 특히 시즌2... 지금은 뭔가 이도저도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프는 재밌어보이는 클립 몇개 알고리즘에 뜨면 찾아보게 되던데 이번핱시는 하나도 그런게 안뜸.. 딱하나봤다 은따분위기 조성된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범죄시그널 음주운전 학폭 폭행 불륜까지 ㄹㅈㄷ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잼임 그리고 다 비주얼 ㅂ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에 난 재밌게 보려다가 불륜 터져가지고 보다가 하차함ㅋ 근데 재미없긴해 출연진들 다 노매력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핱시가 유독 논란이 많음 그리고 개인적으로 핱시
편집 놀음 주작 이런거때문에 재미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연프도 슬슬 한계지 너무 많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인플하려고 나온것같아서 안보게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삼각관계가 없엉 ㅜㅜ 노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파민도 없고, 다른 연프처럼 특색이 있는 것도 아니고, 핱시가 시초격이긴 하지만 새로움이 없으니깐 흥미가 안생기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나름 잼게보는중 초중반 회차는 진짜 동태눈깔로봤는데 지금은 걍 밥먹을때 볼만함~ 물론 다른시즌이나 환연에 비할건아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제 그만할 때도 됨 진짜 이게 몇개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미가 없음… 걍 볼 거 없어서 봐볼까했는데 특정 출연진 극성맘들 너무 많아서 더 안보게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2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18:34 l 조회 18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연준 이번앨범 곡/퍼포먼스 잘나왔나?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3
18:32 l 조회 4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1
18:32 l 조회 2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0
18:31 l 조회 3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5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4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8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6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2
18:29 l 조회 23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9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6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2
김운학3
18:27 l 조회 39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39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