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크게 반응안오는데 계약기간 채워주는 중소가 얼마나 있겠나 싶긴하지만.... 그래도 5년은 활동시켜줄 중소만 파야됨 중소중에서도 있는집 파야 오래본다.... 요즘 중소들 많이 힘들어보이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갑자기 프리스틴 생각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는.... 미안하다 사장이 사패일줄이야 돈도 있는 집안이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될지 상상도 못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돌 중소인데 지금은 걱정안되지만 그래도 미래는 모르니까ㅠ계속 잘됐음좋겠다 오래오래 보고싶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될거야 기회온거면 그거만 잘잡으면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말알...서바돌도 아닌데 해체해버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내본도... 내본은 솔직히 회사 그렇게 작지도 않았는데..... 그룹이 돈이 안되던건 맞아서 이해는하지만 너네가 잘 안밀어줬잖아..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까놓고 말하면 자기네들이 망할 루트 타놓고 안되네? 이러고 해체 시켜버리는거 열받음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소든 대기업이든 난 몇번 해체당하니까 첨부터 갠팬이 되버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몇번 겪어보면 대기업아니면 안파고싶어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2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18:34 l 조회 18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연준 이번앨범 곡/퍼포먼스 잘나왔나?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3
18:32 l 조회 4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1
18:32 l 조회 2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0
18:31 l 조회 3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5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4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8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6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2
18:29 l 조회 23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9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6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2
김운학3
18:27 l 조회 39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39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