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로 돌아가고싶다 간절하게.. 회사는 아는 사이라 겉으로라도 예의 차리는거였다는걸 서비스직 하고나서 깨달았다
회사로 돌아가고싶다 간절하게.. 회사는 아는 사이라 겉으로라도 예의 차리는거였다는걸 서비스직 하고나서 깨달았다
보자마자 기분 나쁘게 반말하는 사람들 하루에 몇번이나 있고 계산대 위에 카드랑 돈 던지고 테이블로 오라해서 던지는 경우도 많음..ㅋㅋㅋㅋㅋㅋㅋ 셀프인것도 말했고 여러번 와서 다 아는데 가져오라함 대답 안하는 사람들은 그냥 절반도 넘어서 이런건 이제 기분도 안상해
친절하게 대했더니 이런거밖에 할 일이 없으니 친절한거래 인서울 하위권은 나왔어요; 말대꾸 하고 싶음 걍 사람 기본 인성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솔직히 말하면 젊은 사람들은 대답이나 안하는게 전부라 편하고 중장년 노년층이 서비스업 종사자 자체를 깔보는게 잘 느껴지고 작은거 하나로도 꼬투리 잘 잡음 저울에 계량 돼서 나오거나 갯수가 정해져서 나오는데 절대 아니라고 말도 안되는걸로 우기는?
부모님이 가게로 엄청 큰 돈 벌어서 고민하다 회사만큼 어렵겠어 싶어서 왔는데 마음에 상처를 너무 입네 인간혐오 올때는 어떻게 해야 벗어날수 있을까 나아지긴 해? ㅜㅜㅜㅜㅜㅜ 하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