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로 돌아가고싶다 간절하게.. 회사는 아는 사이라 겉으로라도 예의 차리는거였다는걸 서비스직 하고나서 깨달았다
보자마자 기분 나쁘게 반말하는 사람들 하루에 몇번이나 있고 계산대 위에 카드랑 돈 던지고 테이블로 오라해서 던지는 경우도 많음..ㅋㅋㅋㅋㅋㅋㅋ 셀프인것도 말했고 여러번 와서 다 아는데 가져오라함 대답 안하는 사람들은 그냥 절반도 넘어서 이런건 이제 기분도 안상해 
 친절하게 대했더니 이런거밖에 할 일이 없으니 친절한거래 인서울 하위권은 나왔어요; 말대꾸 하고 싶음 걍 사람 기본 인성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솔직히 말하면 젊은 사람들은 대답이나 안하는게 전부라 편하고 중장년 노년층이 서비스업 종사자 자체를 깔보는게 잘 느껴지고 작은거 하나로도 꼬투리 잘 잡음 저울에 계량 돼서 나오거나 갯수가 정해져서 나오는데 절대 아니라고 말도 안되는걸로 우기는?
부모님이 가게로 엄청 큰 돈 벌어서 고민하다 회사만큼 어렵겠어 싶어서 왔는데 마음에 상처를 너무 입네                인간혐오 올때는 어떻게 해야 벗어날수 있을까 나아지긴 해? ㅜㅜㅜㅜㅜㅜ 하 
대표 사진
익인1
별별인간 다 있지 버티려면 그냥 해탈하고 일해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얘기하는게 해탈해야지 안그러면 버티기 힘든거구나 조언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내가 너보다 나은 사람이니까 참는다 생각으로 일하는 방법밖에.. 별 그지같은 사람한테 데이고 말한마디 예쁘게 해주는 손님한테 위로받고 그렇게 일하는 거지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친절하게 대해주는 손님한테 위로받고 인성그지한테 또 상처받고 위로받고 상처받고 무한반복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공감 인성거지들한테 상처 받고 좋은 사람들한테 위로 받고 이거 반복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서빙 알바 하는데 진짜 뭣같은 샠히들 개많음 ㅋㅋㅋㅋㅋ 난 알바생이라 그러면 안되긴 하는데 표정 썩은채로 응대함 ㅋㅋㅋㅋㅋ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생들 전에는 기계적이고 표정 안좋은거 이해 못했는데 이젠 그 심정이 이해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저사람은 정신병자고 환자다 내가 정신병자 노망난 치매환자랑 진대해봤자 뭐해 걍 무시하자 이러고 일함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동물수준 돌고래보다 지능낮은 인간의 탈을쓴 무언가 정도로 인식하면서 대해.. 막 사람으로 보면서 개열받아하면 못버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그게 맞는거같다 저사람은 왜저러지 이러니까 더 힘든거같아 마인드 부럽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 개어거지로 나한테 트집잡고 공격적으로 굴어서 개억울하고 열받게 해도 자아발달 초등학생 수준 발달장애라서 조절이 안되는구나 우와 오랑우탄같다.. 이러다보면 나중엔 화안남 개염병떨면 이따가 머먹지? 이런 생각하고.. 나 10년차고 한 5년차 까지는 하루에 3번 울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진짜 대답 안하고 뭐 가져오라하는건 이제 화도 안나 정말 공감간다 개억지로 트집 공격적 이게 진짜 너무 힘들고 나 그러다가 손님이랑 싸웠어.. ㅋㅋㅋㅋㅋㅋ
10년차라 어느정도 경지에 이르렀네 대단하다 진심
5년차까지도 하루에 세번 울었다니 지금 해탈하기까지 쉽지 않았겠네 ㅌㄷㅌ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사람으로 활동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려면 그런 진상들말에 귀 기울이면 절대 안됨.. 내가 똑같은 수준에서 같이 맞대응으로 싸워주면 안됨 정상인만 손해야 정상인만 말안통해서 정신과가서 약먹음 ㅠㅋㅋㅋㅋ 쓰니야 오늘은 끝나고 맛있는거 먹어 스트레스 방치하지 말고 걔네들 그러고 답없이 살다가 언젠가 통수맞고 죽을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사실 정신과에서 지금 상담 기다리면서 글씀 ㅜ 아무래도 쓰니 말처럼 사람으로 대해서 더 상처받고 감정적으로 생각하게 된거같아 그냥 사람이 아니라 인간 탈을 쓴 무언가라고 생각하고 일할게 일 끝나고 맛있는게 제일 스트레스 풀리긴해 장문으로 좋은 얘기 해줘서 진짜 고마워 힘 많이 됐다 ㅜㅜㅜ 따수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짜증나는 사람 개많지 속으로 날림 응 ㅈ 까~ 이러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ㄷ속으로 욕 많이함 다 똑같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오고 있는데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시간으로 같이 왔네.. ㅎ 힘내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2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18:34 l 조회 18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연준 이번앨범 곡/퍼포먼스 잘나왔나?
18:33 l 조회 8
국내 선예매 관련 황당한 트윗 봄3
18:33 l 조회 52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3
18:32 l 조회 4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1
18:32 l 조회 2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0
18:31 l 조회 3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5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4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8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6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2
18:29 l 조회 23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9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6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2
김운학3
18:27 l 조회 39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