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돈을 내주기로 했어 동생 스케줄도 아니고 개인 스케줄이고 샵에서 웨딩을 전문으로 하는 쌤한테 내가 예약하라고 했고 비용 내가 지불한다고 했어 당연히 그리고 시누이도 같은 샵에서 해도 ㄱㅊ고 다니던 샵이 있으면 거기서 해도 ㄱㅊ고 다 상관없으니 말만 해달라 비용 주겠다고 했는데 시누이가 헤어도 메이크업도 안 받는다고 하는거임 그러면서 남편이 그냥 내 동생도 셀프하면 안 되냐고 하는데 나도 동생도 그럴 생각이 전혀 없는데 이런 상황에내가 동생 비용을 주면 이기적인거임? 이건 내 돈이고 내가 현금으로 계좌이체 해줄거임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