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내가 돈을 내주기로 했어 동생 스케줄도 아니고 개인 스케줄이고 샵에서 웨딩을 전문으로 하는 쌤한테 내가 예약하라고 했고 비용 내가 지불한다고 했어 당연히 그리고 시누이도 같은 샵에서 해도 ㄱㅊ고 다니던 샵이 있으면 거기서 해도 ㄱㅊ고 다 상관없으니 말만 해달라 비용 주겠다고 했는데 시누이가 헤어도 메이크업도 안 받는다고 하는거임 그러면서 남편이 그냥 내 동생도 셀프하면 안 되냐고 하는데 나도 동생도 그럴 생각이 전혀 없는데 이런 상황에내가 동생 비용을 주면 이기적인거임? 이건 내 돈이고 내가 현금으로 계좌이체 해줄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받고 싶은 사람만 받으면 될 걸 돈은 각자 집에서 지불한다 하고 부모님만 둘이 합쳐서 하면 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자꾸 내 동생도 셀프로 하라고 하는데 내 동생은 맨날 샵에서만 받아서 똥손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데 무조건 헤메 받을 생각이거든 우리는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빡세게 말고 자연스럽게 언니보다 덜 받아야 하긴 할 듯 그건 각자 받고 싶른 사람만 받자 해 동생 샵비는 결혼식비에 넣지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아서 할거임 남편은 시누이는 안 받는데 내 동생만 해서 그런거임 당연 결혼식비 아니고 내 돈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화장 하고 안 하고 그건 상관없는 건데 왜 하지 말라는 지 모르겠슨 쓰니 돈면 더더욱 이해 안 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생이 연예인이든 아니든 헤메를 받는건 본인 선택이지. 남편이든 시누이든 무슨 자격으로 뭐라고 해. 시누이는 시누이가 알아서 하라고 해. 물론 말은 예쁘게 둥글게 해야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내가 해준다는데 본인이 안 한다고 하는거면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식이라는게 익인이랑 남편이 주인공이기도 한데, 가족 행사이기도 하잖아. 그러니까 양가어머님들 혼주한복 맞추고 헤메 받고 하는거고 아버님들도 양복 맞추고 하는거 아니야? 형제자매들도 기본적인 격식은 갖추어야지. 더구나 공동부담도 아니고 개인 사비 쓰는거니까 너무 마음 쓰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애초에 동생 직업이 연예인이고 쓰니 말마따나 똥손인데 그 중요한 날 당연히 가던 샵가서 헤메 하는게 맞지 시누이가 안한다고 생뚱맞게 쓰니 동생까지 하지말라는건 아무리 비교된다해도 이해안감 윗댓말처럼 각자 받고 싶은 사람이 받되 비용 제외해.. 이걸로 시누이나 남편이 삔또상하면 그건 그거대로 좀 웃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시누이 비용도 준다고 했는데 거절하신거고 나는 내 동생이나 시누이나!!!!! 그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상대할거임 우리만큼이나 할거야 내 예상에는 그럼 시누이도 동생도 우리만큼이나 예쁘게 잘 꾸며서 사람들이랑 인사하면 좋겠음 그게 내 욕심은 아니잖아 그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체면 생각하면 욕심이 아니지 그리고 만약 동생이 연예인이면 더더욱 오는 하객들이 당연히 양가 가족들 더 자세하게 볼 텐데 난 쓰니마음 이해감 좀 하루만 협조해주지 융통성이 답답하긴 하다 암튼 안하겠다고 시누이가 계속 거절하면 해결없이 시간끌어서 사이 나빠지지 말고 동생이라도 챙기는 방향으로 가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헤어 잘안타는 편이라 다행이다..
18:35 l 조회 2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18:34 l 조회 18
나솔 16기 보기시작했는데
18:33 l 조회 8
연준 이번앨범 곡/퍼포먼스 잘나왔나?
18:33 l 조회 8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3
18:32 l 조회 44
웧급 이틀앞두고 통장 만원남음1
18:32 l 조회 22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10
18:31 l 조회 3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1
18:31 l 조회 25
이 노래 제목 좀 알려주라 녹음파일 있어 여자고 가사가 다 영어같아3
18:31 l 조회 24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3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1
18:29 l 조회 85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2
18:29 l 조회 26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6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2
18:29 l 조회 23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9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6
18:28 l 조회 36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6
18:27 l 조회 92
김운학3
18:27 l 조회 39 l 추천 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2
18:27 l 조회 39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