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심지어 나는 다인원 서바돌도 파봤는데 그때는 나름 올팬성향이어서 상관없었거든? 그러다 개인팬 한번 해보니까 편해서 그 이후로 개인팬만하는데 다인원 죽어도 못파는 사람됨.... 파트분배가 이렇게까지 신경쓰이는건줄 몰랐음 전최애 노래 잘하는편인데도 어떤곡 10초언저리 받는거 보고 탈주해버림.... 그리고 계속 방황하다가 맘에 드는 멤 있어도 다인원이면 못파고 지금 멤버수 적은 그룹 간잽중... 적어도 파트 스트레스는 덜하네
심지어 나는 다인원 서바돌도 파봤는데 그때는 나름 올팬성향이어서 상관없었거든? 그러다 개인팬 한번 해보니까 편해서 그 이후로 개인팬만하는데 다인원 죽어도 못파는 사람됨.... 파트분배가 이렇게까지 신경쓰이는건줄 몰랐음 전최애 노래 잘하는편인데도 어떤곡 10초언저리 받는거 보고 탈주해버림.... 그리고 계속 방황하다가 맘에 드는 멤 있어도 다인원이면 못파고 지금 멤버수 적은 그룹 간잽중... 적어도 파트 스트레스는 덜하네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