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먹으려고 냉동닭발 실온에 해동시켜뒀는데 어쩌다보니 그거 못먹고 냉동실말고 냉장고에 뒀는데 이러면.. 이따 저녁에 다시 먹기 그런가? 제미나이는 위험할수있다는데 그냥 버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