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기업이니 당연히 방송사만 있는것도 아니고 매거진부터 부동산 임대사업, 영화관까지 도미노로 계열사들이 쭉쭉 무너지는 구조임 숫자로 추산하면 피해받는 직원들 수가 말이 안되는데 이 과정에서 중앙그룹이 빨리 계열사들 시장에 지분 내놓고 골든타임으로 타기업 투자자들이 모래성 땅따먹기 게임하듯 인수해야 그나마 형태가 유지될듯.. 이래나저래나 직원들 월급은 줘야할거 아냐
대기업이니 당연히 방송사만 있는것도 아니고 매거진부터 부동산 임대사업, 영화관까지 도미노로 계열사들이 쭉쭉 무너지는 구조임 숫자로 추산하면 피해받는 직원들 수가 말이 안되는데 이 과정에서 중앙그룹이 빨리 계열사들 시장에 지분 내놓고 골든타임으로 타기업 투자자들이 모래성 땅따먹기 게임하듯 인수해야 그나마 형태가 유지될듯.. 이래나저래나 직원들 월급은 줘야할거 아냐

인스티즈앱
와 변우석 아비데얼 하는거 찐인가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