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미련이라고 해야 되나? 애초에 대리 쓰면서까지 플미 주면서까지 가고 싶지도 않고 콘서트랑 팬미팅 공지 뜰 때마다 좋은 것보다 티켓 구하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게 더 커져서 아예 즐겜모드로 변했어ㅋㅋㅋㅋ 걍 쉽게 구해지면 가고 아니면 말고.. 어차피 요즘엔 온콘도 잘 돼있으니까 걍 온콘으로 봄 이래야 오래 좋아할 수 있겠더라고 난
미련이라고 해야 되나? 애초에 대리 쓰면서까지 플미 주면서까지 가고 싶지도 않고 콘서트랑 팬미팅 공지 뜰 때마다 좋은 것보다 티켓 구하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게 더 커져서 아예 즐겜모드로 변했어ㅋㅋㅋㅋ 걍 쉽게 구해지면 가고 아니면 말고.. 어차피 요즘엔 온콘도 잘 돼있으니까 걍 온콘으로 봄 이래야 오래 좋아할 수 있겠더라고 난

인스티즈앱
와 변우석 아비데얼 하는거 찐인가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