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에서 노래 저렇게 길게 하는 건 첨 들어봄 근데 뭔가 3개 들었는데 뭔가 끝음처리에서 쪼가 느껴지는 느낌?그 역기 들면서 하는 중국 노래 부를 때는 없었던 것 같은데 걍 발음에서 느껴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