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비긴어게인에서 노래 저렇게 길게 하는 건 첨 들어봄 
근데 뭔가 3개 들었는데 뭔가 끝음처리에서 쪼가 느껴지는 느낌?
그 역기 들면서 하는 중국 노래 부를 때는 없었던 것 같은데 걍 발음에서 느껴지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오 한번도 안들어봤는데 궁금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신기한게 말할때는 못느끼겠는데 노래에선 오히려 발음이 외국인이라 느껴지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걍 천러 발음 쪼야 중국팬들이 하는말 보면 중국어노래 부를때도 약간 그런다했어 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쪼 있는 것 같엉 근데 설명은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어할때도 쪼가 있는데 우리가 모르는거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그러게 모국어가 아니라서 그렇게 들리나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좀 있어 (추측이지만) 아마 그 유명한 영상은 역기 때매 힘들어서 쪼를 못 넣은 게 아닐까..싶음 비브라토도 평소보다 적은 느낌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그렇구나
뭔가 그 영상에서는 더 담백한 느낌이면
비긴어게인에서는 기교도 잘 넣는구나 이런 느낌이긴 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ㅎ쪼가 있긴 한데 본인 추구미는 담백과 기교 사이 어딘가라고 느끼긴 했어 그리고 아직도 막 일주일에 5번씩 보컬레슨 받는다고 해서 계속 바뀌고 있기도 할거고!!
리무진 서비스 나온 거 추천할게 거기가 좀 더 담백하다고 느꼈어 특히 마지막 듀엣 drunk text 정말정말 추천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뻘하게 한 생각인데 청순한 분위기 나는데 은근 중요한 게
22:04 l 조회 4
나도 새끼 고양이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데려와야 돼?
22:04 l 조회 8
헐 3일전에 품종견 품종묘 펫샵 어쩌구 하길래2
22:04 l 조회 21
마이턴 시즌2 안해줄려나......
22:03 l 조회 5
국내 선예매 너무 좋다..
22:03 l 조회 13
케이팝이랑 한국드라마중에 어떤게 해외에서 더 인기있어?2
22:03 l 조회 8
유튜브 뭐냐
22:02 l 조회 18
혹시 내일 7시 쿠플 용병 가능한 사람 (사례O)12
22:02 l 조회 12
결혼하자 나랑
22:02 l 조회 13
여돌 정병 저거 펫샵으로 난리치던거 말바꾸기 ㄹㅈㄷ던게1
22:02 l 조회 50
펫샵거리는애들 그럴시간에 펫샵이나 좀 패세여
22:01 l 조회 27
2010년 멜론 차트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임?1
22:01 l 조회 35
태연 일본노래는 옳아..
22:00 l 조회 15
정보/소식 🏠 보넥도 'ADIOS!' 뮤비 🏠6
22:00 l 조회 29 l 추천 3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26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45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18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2
21:59 l 조회 44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3
21:59 l 조회 44
ㄱㄱㅇ 탈퇴 아닌거같음8
21:59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