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비긴어게인에서 노래 저렇게 길게 하는 건 첨 들어봄 
근데 뭔가 3개 들었는데 뭔가 끝음처리에서 쪼가 느껴지는 느낌?
그 역기 들면서 하는 중국 노래 부를 때는 없었던 것 같은데 걍 발음에서 느껴지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오 한번도 안들어봤는데 궁금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신기한게 말할때는 못느끼겠는데 노래에선 오히려 발음이 외국인이라 느껴지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걍 천러 발음 쪼야 중국팬들이 하는말 보면 중국어노래 부를때도 약간 그런다했어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쪼 있는 것 같엉 근데 설명은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어할때도 쪼가 있는데 우리가 모르는거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그러게 모국어가 아니라서 그렇게 들리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좀 있어 (추측이지만) 아마 그 유명한 영상은 역기 때매 힘들어서 쪼를 못 넣은 게 아닐까..싶음 비브라토도 평소보다 적은 느낌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그렇구나
뭔가 그 영상에서는 더 담백한 느낌이면
비긴어게인에서는 기교도 잘 넣는구나 이런 느낌이긴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ㅎ쪼가 있긴 한데 본인 추구미는 담백과 기교 사이 어딘가라고 느끼긴 했어 그리고 아직도 막 일주일에 5번씩 보컬레슨 받는다고 해서 계속 바뀌고 있기도 할거고!!
리무진 서비스 나온 거 추천할게 거기가 좀 더 담백하다고 느꼈어 특히 마지막 듀엣 drunk text 정말정말 추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쇼챔피언 6/24 출연진
17:32 l 조회 9
인가 원빈 직캠 썸네일 개예뻐3
17:31 l 조회 17
성찬이 주변 사람 꾸준히 잘챙기는거 좋음2
17:31 l 조회 24 l 추천 1
내 호모 경험상... 7
17:29 l 조회 61
아묻따 할 수 있다고 해줄 사람5
17:29 l 조회 20
유하랑 사귀고싶어,,,,1
17:29 l 조회 32
탈덕시기인지 봐주라2
17:29 l 조회 32
호모하는애들은 지들 자아비대 지적하는 개인팬들도 다 호모하는애들로 보더라3
17:28 l 조회 32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라디오나가서 라이브하는거 미친듯1
17:27 l 조회 11
아이폰 익들아 8
17:27 l 조회 40
배주현 유하람,,2
17:27 l 조회 40
와 원빈 페캠 속 어깨ㄷㄷ2
17:27 l 조회 27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1
17:27 l 조회 13
장터 내일 빅뱅콘서트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댈티
17:26 l 조회 17
이번에 덕질한 그룹을 좋아한시간의 기억을 모두 지워버리고싶어4
17:26 l 조회 41
탐라에 앤톤 이렇게 두개 동시에 뜸6
17:26 l 조회 53 l 추천 7
소통멤한테 난리 치는거 짜증남6
17:26 l 조회 71
세븐틴 김씨랑 부씨랑 사람수 똑같구나1
17:26 l 조회 46
아 요즘 혐한에 맞서는 동북아시아 중국인 트윗 이거 ㄹㅇ 개웃기다2
17:24 l 조회 141
옷이 어느정도 있으면 옷을 새로 안사야 잘 입을수 있다라는말 뭔 소리인지 알것 같애1
17:2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