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뮤지컬인듯....
평소에 관심없음 + 돈도 많이 들어서..
뮤지컬 자체를 욕하는거 아님 걍 나랑 안 맞는다는거..
차라리 같은 연기쪽을 할거면 걍 드라마 영화는 내가 접하기도 쉬워서 그쪽이 나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뮤지컬인듯.... 평소에 관심없음 + 돈도 많이 들어서.. 뮤지컬 자체를 욕하는거 아님 걍 나랑 안 맞는다는거.. 차라리 같은 연기쪽을 할거면 걍 드라마 영화는 내가 접하기도 쉬워서 그쪽이 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