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뮤지컬인듯....

평소에 관심없음 + 돈도 많이 들어서..

뮤지컬 자체를 욕하는거 아님 걍 나랑 안 맞는다는거..

차라리 같은 연기쪽을 할거면 걍 드라마 영화는 내가 접하기도 쉬워서 그쪽이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뮤지컬 최악중 최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창법도 이상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나도 뮤지컬 관심 없어서… 그리고 목 나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뮤지컬 시작하면 맘식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애가 뮤배 압살할 정도로 잘하면 좋지.. 근데 그런 경우 거의 없으니 뮤팬들한테 욕이나 먹고 ㅂㄹ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이돌이 뮤배판 들어가면 까이는것도 좀 팬으로서 보기 힘듦...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 개인 유튜브 시작할때.... 유튜브 라방 시작한거 보고 탈덕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비싸고 나한텐 노잼이고ㅠ
들마영화는 망해도 볼짤이라도 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뮤지컬 팬들한테 욕먹음 + 바쁘다고 소통도 안옴 (팬들 잘챙기는 사람도 있지만)+ 떡밥 없음 + 돈이 너무 나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싼 게 제일 싫어 내가 못 봄 ㅋㅋㅋㅋㅋ 뮤지컬 안 좋아해서 돈 나가는 거 두 배로 아까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비싸고 욕먹고 재미는 없다고 느껴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뮤지컬은 욕은 욕대로 하고 목은 목대로 갈려 진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돈이 넘사로 많이 들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뮤지컬은 준비하는 시간은 긴데 그걸 내가 보러가질 않으면 소용없음... 한두번만 하는것도 아니라 몇개월에 걸쳐서 하니까 끝나기 전까진 다른건 하지도 못하고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뻘하게 한 생각인데 청순한 분위기 나는데 은근 중요한 게
22:04 l 조회 2
나도 새끼 고양이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데려와야 돼?
22:04 l 조회 6
헐 3일전에 품종견 품종묘 펫샵 어쩌구 하길래1
22:04 l 조회 15
마이턴 시즌2 안해줄려나......
22:03 l 조회 5
국내 선예매 너무 좋다..
22:03 l 조회 12
케이팝이랑 한국드라마중에 어떤게 해외에서 더 인기있어?2
22:03 l 조회 7
유튜브 뭐냐
22:02 l 조회 18
혹시 내일 7시 쿠플 용병 가능한 사람 (사례O)11
22:02 l 조회 11
결혼하자 나랑
22:02 l 조회 12
여돌 정병 저거 펫샵으로 난리치던거 말바꾸기 ㄹㅈㄷ던게1
22:02 l 조회 49
자컨 내놔라
22:02 l 조회 11
펫샵거리는애들 그럴시간에 펫샵이나 좀 패세여
22:01 l 조회 27
2010년 멜론 차트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임?1
22:01 l 조회 35
태연 일본노래는 옳아..
22:00 l 조회 15
정보/소식 🏠 보넥도 'ADIOS!' 뮤비 🏠6
22:00 l 조회 29 l 추천 3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25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44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17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2
21:59 l 조회 43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3
21:5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