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더체이스 포커스 개좋아함
스타일 루드 대중깔인거같고 나도 편하게 잘들음
이런 감상이었는데 이번거는 여러모로 아쉬워 후렴도 디렉도ㅠ 벌스에 보컬멤들 멜로디부분은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난 너무 좋았는데 여름에 듣기 좋아 통통튀어가지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처음으로 불호임 진심... 뭔가 왤케 쨍하지??? 약간 귀아파.. 쨍한 음색이 가끔씩 나오면 매력인데 노래가 내내 쨍해 나만 이런가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심지어 스타일 루드 이 깔을 원래 더 좋아햇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후렴자체도 불호인데 이건 무대보다보면 스며들수도있다 보거든?? 근데 후반부 고음 디렉은 너무 쨍해.. 이건 그냥 처음부터 너무 듣기힘들어서 스며들수도없음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듣기가 힘들다는 거 인정.. 수록곡은 아직 안들어봤는데 수록곡이나 들어봐야겟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
19:42 l 조회 3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36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1
19:41 l 조회 14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1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8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20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46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47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8
19:39 l 조회 30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27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7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70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18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39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68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44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1
19:36 l 조회 89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8
19:36 l 조회 53
연준 이거 피 나는거야???3
19:36 l 조회 30
세은 단발 예뿌다1
19:3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